아내가 출산하면, 남편들은 바로이 행동을 해주세요. ! (꼭 신청해야하는 것들, 해야하는 것들 등!) > 육아 정보/리뷰

육아와 엄마

엄마의 슬기로운 육아생활

육아 & 출산 | 아내가 출산하면, 남편들은 바로이 행동을 해주세요. ! (꼭 신청해야하는 것들, 해야하는 것들 등!)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육아 & 출산님의 육아 정보/리뷰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2840683259.jpg

 

오븐 평화가 자이소 되기를 해 라고 하시는데 모포 낼 수 있어요.
이게이때 감면을 받으실 수 있어요.
다이어트 열려있어요.
반갑습니다.
아마 이제 아지트 위 영수와 입니다.
이번 주제는 충아 남편이 해야 할 일입니다.
외 아이폰을 역할극에 중요하구요.
정말 헬 일들이 있어요.
제가 5가지로 오늘장 비해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오늘 두번째, 대 정부 수원 촬영도 우리를 희석해 주셔야 해요. 엄친아 가는 경우에는 어 있고 공병 있어가지고 나쁜 몸인 들 내가꼼꼼하게 체크해 한나라 될 그럼 첫번 때문에 제가 조령 안했거든요 조리한것 전화 했더니 너무 늦게 어렵겠다는 거에요 뭐 억제 허락한 야 있던 이어뭐 이걸 다 아이 출산 바로 보통 전환 한나라 하시잖아요. 근데 않구 나서는 정신이 없어 어떻게 뭐 100배 하게 하고와 5로나오며 폐하 주께알게 모여 수요 배움으로써 정시 넣고 이런 좀정신도 몸도 온전치 않은 엄마를 대신해서 아빠는의 좀먹고 많은 해체크레슈 돌봐야 해요. 그래서 지역 마다2열 약을 하시면은 산 소리요채비 메리트가 있어요.
전화 꼼꼼하게 해주시고 즉 하면 어떤지 그리고 전할 박당 변을 업체들면은 억지 달 서비스 있거든요요런거 책 향수 가지고 정리 해서 아내 뭔가 힘써 가지고 결정하시는데복을 주시는 드립니다.
컷이 팔로 조리원 이나 정부지원 하며 속에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에서업로드 대기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두번째,는 정말 아이 낳자 마자 바로 전환 최근 첫 번째, 조리원 요조련에 전 하셔 가지고 제가 아이 나왔다 하는데 잘 없는 신과 재 업장의하신분들이 태어날 잡아 다르거든요그렇기 때문에 조리원의 언제 태어날 예정이다. 호흡을 출산 과정에서 엄마아 이게 몸이 좀 안 좋아져 가지고 향해 일장을 쳐 써 따라 많은경우에도 졸여 알려주셔요 옆에서 언제 채팅 안 할거고가능 가다가 엄마는 필요한데 아이들은 아주 케이크의 있어야 해 가지고태아를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
그럴 때에도 엄마는 언제 태어날 거고 아이는또 어떻게 태어났거나 같이 피워 낼 거다 이런 말씀을 해 주셔야지 조리원해서도 자리를 잡아놓고 산모와 아이가 엄 준비를 합니다.
그 아빠들은7 3과 동시에 조리원에 담요 올라 하셔야 됩니다.
꽂다 셀러아이유 작명 아닌 네 신랑 전부터이유를 지어온 분도계시지만 된 이게 경우 종교일 단 하지만 아예 색칠을 괌 하면서 이름을작명소 에가서 지워야 되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마 출산 이후에 이름을지으실 거에요 저도 저희 양박 후손이 가깝게 의미에서 iu를 지웠는데제가 나와가지고 이름을 지울 수가 없어요.
드러낼 수 없으니까?
이때 양쪽 양가 부모님과 논의도 하시고자면서도 가셔야 될을 아빠 전 방문하셔서 가지고 나 판 분들이 빨리움직여 주셔야 되며 아이 이름이 나와 지출 드시고 같아요그렇지 않으면 우리 안될 계속해서 태연 어록을 쓸 거야저렴한 안해줘도 일이 일어난 된 이름을 눌러 주고요아직 일이 없나 안된 키스는 텔링 으로물어요.
그래서 아이 기르는 을아빠 마 지어 시드니 내고 패 주셔야 됩니다.
꽃 반 네번째,는 얼이 20 입수 외기에 요 오보 태아 자에서 되기를 해라가 쓴 데 이런 조금 사람마다 다른것 같아요국본이 어린이집이나 지역 내에서도 우키 나는 엄 이집은 정말 오래기다려네 저도 6개월치 링을 하고 기다려 가지고 들어간 테 트 기부 꿍이 머리들어갔을 때 정말 치우가 페낭 까지 거든요그럼 대기 수사에 요 괴작 엄마 떠나 맞벌이를 하고 있다. 라고 하면은엄마가 i'll 어이 이제 보낸 후 다시 복직을 했는데 그 3개월로50일 100일이 안에 어린이집에 보낼 수 있다. 며 펴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7 나 동시에 이런 상황에 계신 부부들을 빨리 내 입소 되기를 하셔가지고 알아보기 쇼입니다.
마지막 다섯번째,는 우리아이 700 친구 54 그리고 7배 신과 함께 각종 신권을 해주셔야 해요. 어쩌다 친구들이 있냐면 무사 출생신고 하면서 ix3 신청을 밭이 해주실 수 있구요.
장기 때 가면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지역 맞아 잠옷 다르겠지만 지역 마당 아이가 있는 집의 주인혜택들이 있거든요요거 확인을 해 가지고 관할 구청이나 주민센터에서 시청해 주시구요.
자루 점점 하시는 분들 자동차 코 턱 중에 달여 tdr 있어요.
그래서우리 아이가 태어난다 라고 해 겐 감춘 쓸 신과 신당의 등본 가족의질벽을 때 해서 제출하시면은 자연 특약 할인 드립니다.
여러분들 우리 1달러로 빨리 틀을 받아야 되잖아요. 아빤 우리 조금만부지런히 움직이면은 이러한 혜택들 법안이 받으실 수 있으니깐요놓치지 마시고 5구 스러운 이미 아빠에게 해야할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이외에도 저는 아빠 저한테 꼭 해주세요.
로마는 그 부탁을 에게 있어요.
우선의 마을 도어 아덴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의원의 주고 치지에주셔야되요.
이게 상우와 놓을 지 겨우 흙에 호르몬의 영어 굉장히 하거든요 예리아무 두렵고 잠도 못자고 이게 계속 왁스 안돼요 그렇기 때문에 장닭 너무안타깝다 앞에 변해버린 내 0아 일할 돌아갈 저한테 돌아가자 되게 물 해요. 그래서 습열 말한다. 따오정말 져 모유수유 할때 제가 조처 쏙 아니고 맡은동 우리 예쁜 아내가 아니라 자회사를 들어서 거냐근데 그럴 때에도 졌어야 밀쳐 증거 꺼릴 자는거 안에 이런 몰리는 용당보다는 너무 많아 고생이 많다이거 고민을 하고 고생했다 있 어도많이 먹어라 하면서 이런 격려와 미완의 와이프 힐 동일한 그 행동들을 좀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또 하나는 집에 이제 돌아 가게 됐을때 예전에 절대 또 컸지 가않아요그럴께 일로 남편들도 일하고 집에 어서 아이 올 때 옆에서 잠못자고하겠지만 그래도 아내를 조금 더 겜이 해주시면서 굳어 파는거그래서 85g 그 원래의 내가 하더니 아니어도 하하 것이 될까요? 개 쓰레기 예쁜 떼어 버릴 게 이렇게 칭 이를 즉 멋져 내가 함께 한구석을 자초 하시려는 굉장히 아내 분들로부터 3만 짜는 각권 생각을합니다.
여러분 기교 악의이 시기 연료는 잘해요. 하나씩 부평리 가진 바로 매울때문에아빠 일이 해야 할 일들 중에서 특히나 심리적인 건 절대 놓치지 마시고꼭 든든한 동반자의 역할을 2시 바라겠습니다.
넬라 운에 오르고 유입 하셨기를 말하면서 요의 아래의 여러분 네이버파페 무서 가시고 여러분 함께 해풍 하셨습니다.
좋아요도 or 이날 정 대 드리며 다음은 소원 컨텐츠를 인사 등으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12건 1 페이지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