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출산병원 '신여성병원' 솔직 리뷰!이 곳의 좋은점/나쁜점은? > 육아 정보/리뷰

육아와 엄마

엄마의 슬기로운 육아생활

육아 & 출산 | 의정부 출산병원 '신여성병원' 솔직 리뷰!이 곳의 좋은점/나쁜점은?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육아 & 출산님의 육아 정보/리뷰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2838852753.jpg

 

어 굉장히 조금 좋은 소식은 내의 이나 님과 그리고이 불임 부부들에게영화 회전수 4하지말 아쉬웠던 한가지가 있어요.
54 1층 로비 르 들어오시면 은자 이렇게 정말 한 자기들이 많이 있죠.
아 예으 현자들이 많은 관계로 진료실과 이번 실무 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는 수유실도 이렇게 별도로 마련이 되어 있구요.
4 어 이렇게화장실 엄마들이 모유 수유할 수 있게끔 공간이 만들어져 있어요.
좋습니다.
이런 공간은 진짜 아이 출산 한 다음에 너무 필요한 공간이에요네 이렇게 1층을 내려오면은 신여성 병원에 자랑이 줘시험관아기 시술 센터 그리고 건강검진 센터가 있습니다.
복도를 따라 저주 그러면요4 약의 건강검진 센터가 있구요.
16 성병의 자랑이 줘 정말 체세포 복제에대해서 이야기 정말 많이해줬어요.
불임 연구 쓰리 있고네 이렇게아 대기실을 지나서 좀 사실이 re 있습니다.
4 2층에 올라 오시면 이렇게 분만 대기실과 4 로비를 지나서 분만실수술실 외래 이번 실과 신생아실과 수유실이 있습니다.
예 2층에 전체적인공간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4 분만 대기실을 제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만 신호가 온다고 해서 바로 분만실로 가진 않구요.
이렇게 대기실에서 대기를 하다. 가4 분만실로 이동을 한다. 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은 내 여기서호흡을 하고 그리고 분만 신호가 오는 걸 조금 모니터링 하다. 가 분만실로이동하게 되죠.
4 편안한 환경 속에서4 불만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4 분만실을 제가 씨 이제 보여드릴게요.
분만 대기실에서 바로 연결되어있고 이렇게 이동을 하시면분만 실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4아 여기가이 제품만 사실이에요 여러분 제가 말한 그 3차를 할 때이렇게 부착 등 게 이거예요.
금품 자양 말하시는 분들은 그래도 어 쟤원작이 하시는 분들 보단 따뜻한 곳에서 우리가 분만 한다. 고 하는데이공간에서 얼마나 탄생의 순간을 알았을까 여러분0 만원 보시고 예 여러분들도 화이팅 하세요.
4 복도를 따라서 축하 면 우리 예쁜 애기들이 있는 신생아실 있어요.
아 네 우리 애기를 얼굴들은 너무 진짜 천사 영어 초청 여기서 신생아를4면에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신생아실과 수유실이 붙어 있죠.
우리 얘기들이 이제 태어나자마자 엄마 품에 안겨서 엄마 축출을 얼마나애타게 기다리겠어요.
4 진짜 제가 여기에서 우리 애기 만날 때 젖소가 된 게 그 후로 후근데 너무 경위로 없거든요 느낌이경험해보신 분들 아마이 실실이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에요4 수유 쿠션이 있고편안한 자세로 아이들을 수유할 수 있게끔 네이렇게 준비되어 있네요.
이번 실은 3층부터 5층까지 이렇게 있다. 고 하고요.
매 층마다 이렇게 간호사 시에서 선생님들이 내 2층 걸모드를 봐주시네요.
이제 입원실 내부를 한번 보겠습니다.
방마다 타입은 다 비슷하다. 고 하고요.
전체적으로보여드릴게요.
한번 우선에 이렇게그리고 개인 화장실까지있습니다.
쭉 보세요.
한눈에 다 보이시죠.
이 침대는 아닌데 전형적인 병원에 친해요. 우리 애 낳고 손하나 딱하게싶어 든 그래도 적응해 전차 동치 인대 올라오죠아 이런거 저와 이런거 좋은데 좀 아쉬운건은 침대는 뭐 어디 쿠션감이거보고 3부 들을 2장 신이 없는 상태지만 우리 남편들요 걷기우리 신앙의 쓰는 진짜 못했을 거예요.
난 왜 이런 된 즈음이라 않고전 영적으로위 금 병원들 가보면 다 이렇게 되어있죠.
4 보호자 간이 침대에서 주무셔야 되는데 뭐 이게 좀 따면 그냥 이불을하나 갔다. 가 바다 끝 하니까?
여기서 자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어 산물 머리맡에는 이렇게 거 우리랑 공기참전기 있고 게임 병실 만에 이렇게 부를 수 있는 저런 아니 지금 있고그리고 내 남 말 안 될 수 있게끔 네 그렇게이 산물 알고 있구요.
3분기 키비 기본적인건 다 했어요.
그리고 냉장고 5먹을 그닥 많이 먹진 않지만 시원하고 먹을 수 없지 로한 들과 보호자를위한 거 생수도 여러분 되도록이면 냉장 넣지 말고 꺼내 난 다 먹어야돼요 731 된 그래서 상무는 벌리고 쓰지 않습니다.
이번 시간 동안에 다음에 입양 일문으로말할 것 같으면 욕실 되겠죠.
왜업무 늦어서 실 그 시대분들도 있지만 사람은 거의 4호 못해요. 나무 찌찌 패도 * 행렬 게 확인했는데보시는 넓진 않아요 근데이 뭐래 화장실에에3 명제라고 이런거에 오는4월 세계 끊기고 노래 낳고4탄 아니라 그 축구싸이 리 장미에게 노브라 셀프 료를 그래도 나를 왜 공간은 대종 세스있게끔 편리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어 자유 혹시 이렇게 있어요.
그래서 그 여러분들 제가 자연 분만 편말씀드렸죠. 에그 실밥 으로이렇게 회음부를 부합한 다음에 자유글 많이 해야 지도깔끔하게 상처가 아물어 요 그래서 이렇게 자유 끼가 있고 여기에서 이자유형판 위생을 위해서 갔다. 가 다 꽂아서 자유글 하시면 되요.
1번 2번 2개가 있기 때문에 아마도 이번 하신 동안의 시간대를 미리말씀하시고 예약하시면 이용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4 제가 이제 원장님을 모시고 한번 인터뷰를 해 보려고 하는데요.
원장님 안녕하세요.
물었을 뿐에어서 저희 엄지 트리 뭐 계신 분께 인사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요수 그 중요성 똥 좀 정도입니다.
4어장에 신여성 병원에 자랑 좀 해주세요.
4 수유는 경운 친절한 점이 십 년은 그렇게 되지 않아 때 힘은 국가의되고경기 북부에서는 국회에 큰 경우 미군의또 여러가지 경기 오쿠여성들 건강증진을 위해서 열심히 걸 강병훈 이렇게특히 대교 사랑을 아는 건 코린 센터난 있었다 어전에 개임 3턴이 경기 북부에서 유일하게숨 것 이기 실수 라는 게 뭘까 만에 또 2009년도에는보건복지부에서 세속과 복제 유비 관우 독성 인것 같 그당시에 전국에서를 걷게 되는 인생이 한 번 없네저희는 서울 위해 지옥의 유일한 병원이 지방으로쓰는 뭐 그렇게정말 경기북부 지역의 유일한나누 시험관 시술을 할 수 있는병원이라는이 지금 자랑을 해 주셨습니다.
역사도 굉장히 길어요.
그쵸원장님이 이렇게 오랫동안 병원 경영을 하시면서 그 비법은아마도 의료 철학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원장님 많이 그런 우유 차 랑뭐가 어떤게 있을까요? 그 잠깐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지역사 여성들 건강중기 들며 써 노력해야 될 거야병원에 존재 위원회의 장신에지역 사회의 성우는 증진 케인즈 생리병원 입니까?
임산부 임산부 들 각막을 찍기위해 쓸 거고 있고 또 로 나뉨 안 져요4 남이 만든 희망을 주고 또 임신을 도와줘 소저출산 해소 했고 동물 등 여러 같습니다.
예 지역 여성 건강을 내가 책임진다고 하는 굉장히 그럼 4명과 아닌데말씀을 해주셨는데요.
어 언니 우리 심야병원의 분만법으 혹시 어떻게 되나요 문법은 소위가 이제 문화 센터를 운영하고 있고너 센터에서는 유서가 지금 마법을그 미리 3호 들한테그 꿈 아연 불안감 색이라서 개혁을 하고 있고또 편안한 번만 안 생각 5편은 분들거기서 그 예 상업 이나태아를 태아의 건강을 위해 써 추산의 합병증 중에서 대를 가고 있습니다.
또한 거지 저희 거주장할 수 있는게 역 아베 선수로내 영과전술 내며 바로 느낌을 될겁니다.
가 그 제왕적에분망한거쳐 설명회는국내에서 쳐 닦을수 있구요.
요걸 뺏어서 노는 없고 그래서 이제 그 저항 절 교회의뷰를 많이 나 좋습니다.
어여 가해 전술을 그쳐 맞아요 저도 주변에 보면은여가 인 경우에는 거의 대부분 그냥 자요 엄마 포기를 하고 제헌절 계로하는데 국내 최다인 내역과 회전 옛 수를 통해서 자연분만을 4성공한일이 많다고 합니다.
언 장이 엮다 이제 가슴 인터뷰를하구요.
좀 시설들을 더 커요 제도로 제가 하겠습니다.
인터뷰에서 감사합니다.
네 오늘 엄친아다녀온 의정부시 녀성 병원에 대한 솔직 리뷰 한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기억이 남는 것은 두 가지가 있었어요.
첫번째,는 언행 님과의 인터뷰 속에서 나왔던 말인데요.
요거 회전수제 주변에 실제로 여가이 경우에는 자연주의 분반 보다는제헌절 계로 분만 한 사례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런데이 원사 님께서도 2자연주의 분만으로에이 성공 사례가 굉장히 높다 라는 말씀을 해주셔서그게 조금 기억에 많이 남고 와닿았던 부분이고요두번째,로는 아마도 의정부 신여성 병원에 자랑 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4 이나 님과 그리고이 불임 부부들에게 굉장히 확률이란 것 중요하잖아요. 그쵸성공 확률 높다 라고 합니다.
그만큼 병원에 역사 그리고촬영한 이라던지 서울대학병원 이라든지 함께 영계에서 연구하고 개발하고 에그러다 보니까?
이 성공 확률이 굉장히 높다 라는 부분 자신있게 말씀을 해주셨고요그렇기 때문에 지역의 이런 아닌 부부들아마도 많이 오셔서 상담 받으시면 저도 만 되지 않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이러한 병원에 역사와 철학적인 부분에서 굉장히 깊이가 있음을 느꼈구요.
하지만 아쉬웠던 한가지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시설이 였어요.
4어 아무래도 20년 이상 1짜리 에서 병원을 운영해 없이 다 보니까?
이런시설적인 부분은 내가 아무래도 내 근처 좀 나프 되어있다. 는 느낌은 받으실수 있는데어 굉장히 조금 좋은 소식은 앞으로오는 시가를 좀 계속해서 건축하고확장시켜 나갈 계획이 있다. 라고 하세요.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은 여러분들 차 보이는 의족 신여성 병원에서도 어이럴 시설 부분도 다 이렇게 조금 리모델링하고 4이렇게 바꿔 가운 개선하고자 노력을 하실 거니깐요우선 병원에 역사와 이런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삼보 분들은 한번오셔서 상담을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엄친아 미 콜라로 이래서 문화센터를 촬영 하지 못했어요.
실제로 이런 교육과정이 열리고 있진 않다고 합니다.
그런데 문화 센터도 이 건물 반대편의 어 준비되어 있었구요.
그리고 건물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고 그 주 처럼 뒤편으로해서 바로병원 옆에소리 온도 함께 있었습니다.
어어 제가 병원을 실제로 이렇게다니면서 많이 느끼는 것은 굉장히 벽 엄마 데 감정을 다른 것 같아요의정부시 녀성 병원은 의료진의 이런 경력과 병원의 역사를 중요하게생각하시는 삼보 분들에게는 굉장히 적합하다. 고 추천해드리고 싶고요하지만 반대로 이런 우리 남편 보호자도 그리고 나도 좀 시설을 되게중요하게 생각한다. 라고 하신다면 어 좀 실감하실 수 있지만 영상을 쭉한번 함께 보시면서 우리가 정말 출산 병을 선택할 때 무엇을 중요하게생각할 지 체크리스트와 우선순위를 2시고 결정을 하시는 데 도움이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앞으로도 더 좋은 영상으로이사 드리도록 하고요.
여러분 아직도 엄 3팀이동안 눌러주신 분들 구속 눌러주시고 좋아요도 함께 눌러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러면 다음에 또 더 좋은 컨텐츠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영상은 착한 안마와 si 미디어 출산 육아 교육 옆에가 함께합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12건 1 페이지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