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영어 들려주는 법|아이 영어거부,워킹맘,엄마 영어실력 고민_엄마표 영어 17년 보고서 > 여행과 체험

자녀학습 | 아이 영어 들려주는 법|아이 영어거부,워킹맘,엄마 영어실력 고민_엄마표 영어 17년 보고서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자녀학습님의 여행과 체험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7247076451.jpg

 


지난주에는 엄마표 영어에 진짜 의미와 엄마표영어를 해야 하는 이유 또 엄마의 영어 공부 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오늘은 실제로 엄마표영어 17년 보고서의 저자가 아이에게 영어를들려주었던 몇 가지 구체적인 방법들을 더 소개하고 또 엄마표 영어를실천하고 계시는 분들이 질문에 대한 답을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할게요.
우선 아기가 태어나고 가장 먼저 실천해 볼 수 있는 방법부터 알아볼까요? 아기가 아주 어릴 때는 실력보다 청각이 훨씬 더 발달된 상태이기 때문에영어책을 들이미는 것보다는 엄마 아빠의 목소리를 통해 2영어 자극을 주는것이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아기가 태어난 직후부터 안 3세 정도 까진영어동요 돌려주기 생활에서의 특정 상황을 영어로 말해 주기도 간단한말들을 영어로 통역해 주기와 같은 방법들로 영어 자극을 주는 것이좋습니다.
예를 들어 아기가 전화기를 가지고 노는 상황에서는 데스 에서 창업 썬다운퍼은 다 꺼내 주인 600개 라프 할 때 스 하오 막힌 힐썸딩 딸이 늦지 다리 히테이트 con 제 짜리 짜리영어가 힘들고 어색하다. 면 이건 전화기 야찾았어아빠 네 아빠 딸이2달이 이런 식으로두 단어만 말해 주어도좋습니다.
평화 속에서 모국어와 영어 자극을 같이 주도록 노력 하시면 되는데요.
간단한 영어 명상자주 쓰는 동사 예를 들어 또한 주 에이치 뻐 더욱21프 피 피 같은 단어들 만이라도 반복해서 들려준다면 영어 환경 만들기성공 입니다.
24개월 무렵에는 평균 바로 아는 단어 수가 200개 정도가 되는데한국어로 말할 때이 단어들 만이라도 영어로 말해 준다면 적어도 영어단어 500개 니 나이가 알고 있는 셈입니다.
실생활에서 아이에게 자주활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정리한 영상은 다음 주에 타로 정리 해서올려드릴게요.
아인 간혹 들려지는 자신이 아는 단어를 힌트 삼아 전체 이야기를파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 알고 있는 다 너무 이야기 전체를 집중해서들을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무슨 내용인지 대충 알겠는데 짚어서 더 듣게 되고 더 집중하게 되고머리를 굴리게 되는 것이죠. 때문에 한참 활발하기 언어를 주워 담아 익히는 0에서 3세 시기에 엄마가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아이 영의 혁 뿔 이계 신경 쓰면 나중에 훨씬편해집니다.
아이가 알고 있는 담아 벽돌이 단단히 많이 살수록 아기는새로운 언어에 대한 두려움과 거부감이 없어 g2 때문이에요저자는 자신의 투 아이가 한참 단어 벽돌을 쌓을 때 실천했던 방법들을소개합니다.
첫 번째, 단어 그림 책 읽고 따라하기 에요3 올인 지용 단어 그림책을 읽어주거나 단어 카드를 바닥에 뿌려 놓고아이같이 버 오는대로 읽어주고 따라 하도록 기도하는 것입니다.
번째, 영어그림책 읽어주기 에요이 부분은 지난번 영상에서 자세히 설명을 드린 부분인데요.
단어 한두 개의 혹은 한두 문장으로간결하게 쓰여져 쓰면서도 그림이예쁘고 스토리 카인 그림 집들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좋기 때문에단어 복도에서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세번째, 영어 고발 걸기 입니다.
생활 속에서 엄마가 간단한 영어로아이에게 말을 걸어줄 수 있다. 면 너무 좋은데요.
만약 아기가 딸기를 먹고 있다. 면 이렇게 말해 보는 것이죠. ori 이힝had it all아이 iq와 베이스 체육 su 아베오 suv 허리 베개 나의 하드 바이밝혀 웨이츠 있다. 출 합해 외 이렇게 슈라 베어 이만 10건 이상 말하면딸기를 먹고 있는 아이는 절대이 단어를 잊어버릴 수 없을 것입니다.
0에서 6세 아이들에게는 영어동요 들려주기도 굉장히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거나 아기에게 말을 거는 것 자체가 어색하고힘들 엄마들에게도 팬 힘이 되어주는 방법이죠. 저자는 못감 놀이 블록놀이 공놀이를 하면서 또 흘릴 영어동요를배경음악으로들려주었고 동요 가사를 공부하고 배워서 아이들에게 틈날때마다 불러 주었다고 합니다.
저산 인위 쓰인 펄 베이비 아는 동료 찍을 주로 활용했는데 클랙식 음악같은 멜로디도 좋았고 특히나 이니 살아있는 가지아가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또한 동료를 배우니 실생활에서 활용하기에도 팩의타고 하는데요.
예를 들어 보고 갈 때는 테스터 웨이 미화 쇼 헬 바쇼 헬 쇼 헬 하며노래를 불러 주기도 하고 똑바로 서서 스트레칭을 할 때는 해외 dan 쏟열심히 생겨 웃음이 센터 요 오를 불러주고 또 비가 올 때는 폐회 인거왜 카마 게 나나 될게 이를 불렀다고 합니다.
자 그러면 엄마표 영어를 하는 엄마들이 많이 하시는 질문들을 몇 가지에대한 저자의 답을 한번 볼게요.
21개월 여자아이를 둔 워킹맘 입니다.
퇴근 후 50에서 30분정도 아이와책을 읽는 시간이 전부인아이가 영어책을 강하게 거부 예요.
말을 잘하는 편이가 의사를 분명하게 편합니다.
아름 다운 그린 체크 읽어주었는데 한번 듣고 싫다고 합니다.
그림을 보여 줘도 집중하지 못하고 자리를 뜬 이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말을 잘하는 아이는 20중 팔고 영어책을 거부합니다.
운이 모국어를 세련되게 구사할 줄 아는데 무슨 말인지도 모를 영어를들려주니 자존심이 창 하고 불편한 것은 당연한 것일 겁니다.
그냥 올 것이 왔구나 학 받아들이고 다음 단계로 힘차게 나아가야 하는데요.
아이가 영어책을 강하게 거부한다. 면 잠시 멈추고 한글 책 으로바꿔주세요.
그리고 아이가 본 자에관심이 있고 문자인지 력이 뛰어난 것이 감지되면가능한 빨리 한글을 뗄 수 있도록 기도해 보세요.
한글을 읽을 수 있게 되면 엄청난 속도로 지식을 빨아들일 수 있고 그렇게모국어에 바다에 빠져 실컷 읽고 말하고 쓰디 해주세요.
그러면서 한편으론이 영화도 우 영어 영상 물을 흘려 드릴 수 있도록해주세요.
거부하면 잠깐 거 타가 또 컨디션이 좋아지면 물감놀이 같은 것을 할 때다시 틀어주고 욥 영어책 읽기를 싫어한다. 고 영어 소리 들려 주는 일을 과능한 멈추지는 마 세 요6세 이전에는 아웃 보다 영어에 많이 노출시켜 주는 인 푼 양을 늘리는것이 목표입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영어를 접하게 되는데가 오는데그 때는 아이가 다른 영어 사라는 i를 보거나 하는데 기회를 통해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게 됩니다.
그때 다시금 쉬운 영어책 그리고 1짜리 그림책 일기를 시작해 보세요.
20개월 칼을 둔 워킹맘 입니다.
워킹맘 이라는 핑계로 책도 거의 안 읽어주고 아이 혼자 놀게 나 둡니다.
그런데 아이가 책을 좋아해요. 그래서읽어주면 산만하게 페이지를 넘기다가 다른 책을 가지고 옵니다.
그리고 저는 영어도 못하고 발음도 안좋고 해서 게 안 되는 분장 들도있어요.
영어 못하는 엄마도 아이가 집중하는 영어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을까요? 날마다 성공하는 엄마표 뭐가 아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1년 5년 10년을넘게 꾸준히 하니저자 아이두 아이들은 회상에서 영어가 제일 쉬웠어요.
라고 한답니다.
질문하신 분의 자녀는 책이 집중하지 않아도 계속 책을 가져 온다는 점에주목해 볼 때야 이는 책을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글자를 읽을 수 있게 되면 더 폭 빠져서 책을 읽을 아이입니다.
해석 양변에 문장이 있더라도 그냥 무조건 읽고 보세요.
모르는 단어가 나올 때마다 멈춰서 공부하면 꾸준히 읽어 주기가 힘듭니다.
또한 그림이 주는 힌트가 있고 스토리를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분도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엄마가 쉽게 읽을 수 있는 수준의 책을 고르는 센스가필요합니다.
욕심부리지 말고 쉬운 영어책을 판권 읽어 주는 일부터 시작해 보세요.
그러다 보면 엄마 영어 실력도 들고 재미있는 영어 그림책 또 수월하게읽을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엄마의 낭독 실력만큼 아비의 듣기 실력도 향상 될 거에요12 개월 된 아기 엄마입니다.
아기를 재울때 방 불을 다 끄고 30분정도개척이 다가 아기가 잠이 들어요.
그래서 잠자리에서 책을 읽어주기 가어려운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12개월이 면 책보다는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는 것이 더 좋을 것같습니다.
아니면 동시를 외워이 퍼 주거나 영어 동료나 장 가려움에 워블러 주어도 좋아요 혹은 방 불을 끄고 머리 맞대 작은 스탠드를 쳐 놓고책을 읽어주면 아늑한 분위기가 만들어지면서 세상에 엄마와 나 그리고 책속 이야기 많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하기도 합니다.
또 저자는 책을 읽어주기가 너무 힘든 날에는 한글이나 영어 그림책을읽을 때마다 녹음해 둔 파일을 틀어놓고 먼저 잠든 날도 있었다고 해요. 나중에 아이에게 티코 안 사실은 그렇게 틀어놓은 테이프를 드리며 엄마번져 잠들고 아이 혼자 1시간 넘게 듣고 잠든 날도 많았다고 합니다.
책을 읽어 주다가 아이가 먼저 전 되면 좋겠지만 완벽한 엄마야 한다. 는각막을 더 약 장기전이 가능하고 때론 인 엄마가 먼저 잠들 수도 있다. 는것을 인정하며 편안하게 책을 읽어 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마크 영어를 추천 하기로 결심한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몇가지 내용들을 더 지퍼 보았어요.
이 책에는이 외에도 엄마표영어 시작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이 가득하고유용한 자료들도 추월 코드와 함께 잘 숨이 되어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직접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