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겨울에 가볼만한곳, 국내 겨울온천 즐기기 > 여행과 체험

여행 체험 놀이 | 아이와 겨울에 가볼만한곳, 국내 겨울온천 즐기기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여행 체험 놀이님의 여행과 체험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3738011847.jpg

 

안녕하세요.
아이와 책은 한겨울 스파를 즐기고 왔는데 이렇게 낭만 있는경험 이어서 장소 소개 경 아주 간략하게 남겨 보려고 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충남 아산에 있는 도고 파라다이스 온천 이구요.
1월 한겨울에 이렇게나 많은 인파가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규모는 일반 워터파크 보다는 작아요 아이들 놀이 기구는 별로 없구요.
큼직한 메인 시설이 파도풀 유수풀 실내 풀 외부 탕 정도인데 아무래도온천수로 운영되고 있어서 겨울에 비도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어린 자녀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거의 반 이었거든요.
그리고 놀다가 물을몇번 먹었는데 워터파크에서 맛보는 낙스 수종 물 맛과는 확실히다르더라구요.
마음 탓인지 놀이 후에도 몸도 더 뽀족한 느낌이 났구요.
유명 워드 바크 처럼 시설이 화려하진 않지만 개인적으로아이들이고여름보다는 겨울에 또 한번 오고 싶다 생각을 했구요.
추위에 정돈의 물에 온도가 조금씩 달랐는데 조금 미지근한 물이 어도 물속에 들어가면 얼굴은 조금 쉽지만 몸은 춥지 않다 정도 였구요.
다만 아쿠아 슈즈를 안시는 저희는 바라봐아 멘 받아들 걸을 때 차가운 바늘이 꼭꼭 찌르는 느낌을 받았어요.
222oo 플래쉬 주된 필요하듯 이는 때는 구간은 파도풀 오가는 길밖에 없더라구요.
그 외에는 동선이 짧아서 굳이 필요는 없을 것 같으니 참고 해주시구요.
저녁 6시쯤 날이 저무는 데 이때부터 분위기가 꽤 좋아져요나이트 스파 권 이라고 아예 다소 ca 부터 시작하는 그 특히 또있더라구요.
온도가 38도 에서 40도 정도 라고 굉장히 뜨끈하고 좋았어요.
미세먼지가 좋지 않은 날이었는데 수증기가 가득한 이곳은 미세먼지가 안좋을수가 없겠더라구요.
식사를 곳은 2군데가 있는데요.
안쪽에 푸드코트에서 식사 하시거나 외부 이곳에서 간단히 먹거나 인데메뉴는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다만 아이들과 먹기엔 자리가 여유롭지 않아서 저희는 푸드코트에서 식사했구요.
아 놀이 후에 아빠랑 흩어져서 각자 여탕 남탕에들어가잖아요. 그 내부에 노천탕이 따로 있어요.
페니 아빠도 몰라서 못 들어가 봤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나오게 직전에 들어가봤는데 차가운 공기 마시면서 테니 하고 몸담고있는 그 느낌이 진짜 진짜 좋더라구요.
눈이 오면 정말 남만 저 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가시게 되면 꼭 이용해 보시길 바라구요.
마지막으로여기 방문하실 때 코스를 추천 드리자면 주위에 숙박 시설이 몇군데 있는데 어르신들의 느낌이 좀 강하더라구요.
파라 댄스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카라반 야영장이 있는데요.
카라숙박 괜찮으시다면 아이들과 오셔서 여기 1박을 번 해 드리고싶어요.
보통 여기 카라반 에서 1박을 끊고 진 풀고 습할 즐기고 퇴장 에서바베큐 먹고 자고 다음날 일어나서 온천장에서 개운하게 목욕하고 나와서점심먹고 집으로가는 코스를 많이들 이용하시고 거든요.
네이버에 아산 파라다이스 도고 카라반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많은 정보를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절 잘 보내시고요.
다음 영상에서 만날 게요.
안녕으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