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유모차 뭘 사야되나요?! 디럭스&절충형&휴대용 전격비교 > 육아 아이템

추천아이템 | 출산준비 유모차 뭘 사야되나요?! 디럭스&절충형&휴대용 전격비교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추천아이템님의 육아 아이템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3694351261.jpg

 

안녕하세요.
닳고 빕니다.
댓글로 많이 요청 해 주셨던 유모차 비교 영상준비해 봤어요.
유모차를 크게 3종류로 나누면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인데요.
가격도 천차만별의 장단점도 가깝다 달라서 출산 준비를 하면서 도대체 어떤기준으로사야 할지 감이 잘 안 오잖아요. 제가 한번 정리를 해봤습니다.
일단 각 종류별 특징을 한번 볼게요.
디럭스 유모차는 바퀴가 크고 프레임이 아주 단단하고 주행성에 좋아요울퉁불퉁한 노면에서도 비교적 안정적이고 요대부분 양대 많이 되기 때문에 신생아 들도 엄마 얼굴을 보면서 심청안정을 느끼며 유모차를 탈수 있구요.
수납 공간도 넓은 편이라 아기를 유모차에 태우고 장 보기에도 수월해요. 무시못할 또한 말이 장점이 있다. 면 디럭스 유모차는 간지가 나죠대신 단점도 많아요 무겁고 저처럼 손목 힘이 약한 엄마가 끈다면 커브를돌 때 손목에 무리가 갈수도 있구요.
폴딩에불편하거나 아예 안 되기도 하고 빈 외관이 만들고무거워서 차에 싣고 내리기가 번거롭고 부피가 커서 식당이나 카페에 가면새어 놓기가 좀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요.
그리고 비싸요제품 받아 물론 다르겠지만 한 50만원 선에서100만원도 넘는유모차도 있더라구요.
사용시기 니 신생아부터 쓰는 사람에 따라 1년 미만이 될 수도 있고 더오래 셀 수도 있어요.
휴대 문모 차는 디럭스에거의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한손으로재 수 있을 만큼 가볍고 원터치로 간편하게 폴딩 엄 폴딩이가능하고 차에 싣고 내리기가 간편해요. 그래서 엄마 혼자서도 아이를 데리고 부담 없이 외출을 하게 되고여행갈 때도 무조건 휴대용을 생기게 되요.
가격도 비록비하면 훨씬처럼 에서 보통 30만원 미만 이고요휴대용 유모차는 대부분 기내 반입이 되요.
대신의 바퀴가 작고 울퉁불퉁한노면에서는 주행 힘든 편이에요 그래서 신생아에게 추천하지 않고 보통은목을 잘 가누고 허리 이미 생긴 6개월 이후부터 사용을 하게 되요.
절충형 유모차 맨럭스와 휴대용의 장점을 합쳐놓은 유모차 라고 보통말을 하는데모자르게 생각해보면 그 둘의 단청 도합 써서 있거든요무게는 보통 가벼운 건 뭐 kg 에서 무거운거 10키로 이상 인 것도있고요보통은 양대면이 안되시면 되는것도 있고 폴딩이 간편한 것도 있지만불편한 것도 있고 가격이 뭐 저렴이 부터 고려 기까지 정말 천 차원 더리의 요 예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분히 고려하고 우선순위에 가장 잘맞는 제품을 잘 찾으셔야 겠죠.
이렇게 유모차 데 특징은 알겠는데 옆집 엄마 내 디럭스 필요없다. 고 절충향이 최고라고 하고뒷짐 엄마는 아심 생하는 무조건 디럭스를 타다가 6개월이 왜 휴대용 을사라고 이렇게 조언을 해주는데 어떡할까요? 고민하시는 분들 진짜 많을 거예요.
제가같은 영상 찍을 때마다 드리는말씀이 있어요.
라이프 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잘 고려 하셔야 돼요한번 예를 들어볼게요.
만약에 내가 가을에 출산을 했다그럼 아이가 101 쯤이 되면 겨울이 와서 거의 외출을 못하잖아요. 따뜻한 봄이 되는 아이는200 입출 8개월 정도가 될 테고 그러면그때는 디럭스 보다는 절충 형이라 휴대용을 알아보시는 게 낫겠죠.
만약에 나는 6개월 이전에도 매일 산책을 할 거고 우리 집 옆에는 공원이있다. 그러면 무조건 디럭스가 있어야 겠죠.
신생아때럭스를분들은이렇게 도울 집이 가까워 오면 또 고민을 하게 되요.
이제 외출이 많아지니까?
절충형 이나 휴대용을 하나 더 살까 하면서요여기서도 라이프 스타일을 잘 고려 하셔야 되는데요.
외출에서 차에서 쉽고 내리고 접고 펴고 하는 거다 이제 힘센 남편이 한다. 주로 이모 차를 타고 다니는 길이 울퉁불퉁하고 노면 상태가 별로 안 좋다아 그러면 쓰고 있던 디럭스를 계속 사용하시는게 마실 것 같고요그래도 차타고 외출이 잦아 지니까?
디럭스 보다는 폴딩이 조금 간편한 게있었으면 좋겠다그런데 비싸도 상관없다. 하면 절충 경을 사시는게 적합할 것 같아요.남편 출근 했을 때 나 혼자에데리고 문화센터가 고장 보러가고했거나 여행을 좋아한다. 용어 차를 타는 곳이 보통 신뢰다뭐 백화점 문화 센터 마켓 쇼핑 센터 등등그러면 휴대용을 사는 게 합리적일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외출을 자주 않은 집이라면 출산 전의 디럭스 안 6개월 7개월 쯤 이후에휴대용을 추가이 조합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또 제 주위 선배 만대를 의견을 들어보면디럭스 된 절충 명을 쓰든 결국은 돌진하고 두돌 대가면 휴대용으로또구매하게 된다 더라고요아이가 커 갈수록 좀 간편한 거 가벼운 걸 더 찾게 되니까요? 저희 부부를 예로 들어보자면 저는 출산 전의 스토케 큰 씨의 디럭스유모차 름 중고로 구입했어요.
집 근처에 수목원이 있어서 저희는 거의 매일 산책을 가는데 도로 상태가별로 좋지 않아서 무조건 디럭스를 사야 겠다고 생각했고 또 무조건 지안이얼굴을 볼 수 있어야 한다. 고 생각을 했었어요.
그래서 그 당시에 결론을내린게 좋은 디럭스 유모차를 중고로 사서 뽕 뽑을 때까지 타고 돌이지나면 휴대용을 사자 썼어요.
운 좋게 돌 전에 모 디럭스 의절 춤의 휴대용을 모두 다 사용을 해보게 됐는데 지금은 동네 공원 산책을 스토케 크림디럭스 유모차로하구요.
차 타고 외출을 할 때는 you 지니 휴대용이 모자를 사용중이에요차타고 외출할 때는 휴대용 만한게 없는것 같더라고요마트를 갈 때도 휴대용 유모차가 너무 편하더라고요가볍게 차에서 이렇게 딱 꺼내서 유모차를 태운 채로 장을 보면 되니까?
장바구니에 물건들을 속속 감으면 되니까?
차에 싣고 내리는 것도 간편해서 저혼자 까지 향해를 데리고 나가는 일도많아 졌어요.
디럭스를 탈 때는 저 혼자 유모차를 갖고 나가 본적이 없었거든요저희와 생활 패턴에 좀 비슷한 분들이시라면 신생아때 디럭스를 사고 6개월이후에 휴대용 유모차를 구입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어디까지나 저의 개인적인 경험에서 나온 의견이라는 거 아나 주시구요.
여러분들은 어떤 유모차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