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유모차의 양대산맥 와이업 올뉴지니2.0 & 타보 베이직트랩 리뷰 | 육아정보 | 달콜부부 > 육아 아이템

추천아이템 | 휴대용 유모차의 양대산맥 와이업 올뉴지니2.0 & 타보 베이직트랩 리뷰 | 육아정보 | 달콜부부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추천아이템님의 육아 아이템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3694324414.jpg

 

안녕하세요.
닳고 보입니다.
그동안 정말 요청이 많았던 유모차 영상을 드디어들고 왔습니다.
이모 차 시리즈 중 첫 번째,로 휴대용 유모차 양대산맥 맘 카페에서 수도없이 비교의 대상이 되고 있는 와이어 궐 유진이와 타고 베이지 틀의비문 차에 비교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두 제품 모두 최근에 리뉴얼이 되면서 기존에 있던 불편한 점들을 상당수개선을 했다고 해요. 많은 분들이 후기를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제가 꼼꼼하게 리뷰를 해볼테니까?
잘 보시고 현명한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으어쩌면 구매 결정에 큰 비중을 차지할 수도 있는 디자인을 한번 볼게요.
대체적으로비슷하지만 포인트가 조금씩 다르죠.
으마이어임원의 리뉴얼이 되면서 좋아진 점이 예전에는 등받이를 다저쳐야 만 폴딩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그런 조작 없이 한번에 폴딩 하면되더라구요.
한번 적어볼게요.
여기에이 부분을 누르고 바로딱 접어서 해주시면 되요.
정말 감탄 하자 필 때는 여기에는 핸들 빠를들었어 털어주면 편이거든요자 그럼에타고를 한번 볼게요.
탑4 4발을 한번 접어 줘야되는데요.
p 발을 내려 주고 뒤에 인 레버를 검지와 나머지 손가락으로눌러서4 한번 적고 헤드를 뒤로 넘기고 개 세워주면여기 보면 잠금 장치가 자동으로걸리게 되어 있어요.
헬 떼니 잠금장치를 열어주고 dan 핸들바를들어서4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으 무게를 한번 볼게요.
휴대용 유모차 답게 둘 다 이렇게 줄어 보면 4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한성으로될 수 있을 정도의 가벼운 무게감이 고 찰내리고 시를 때에도 확실히 편해요. 으보시다시피 두 제품다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고요.
y 업은 안정적인 반면에 하고 트랩은 약간 이런 딱딱한 바닥에서는 잘썼는데 매트 위에서 나 아니면 경사가 조금씩 굴곡 있는 곳에서는무좀 불안정하게 맨 스탠딩이 되더라구요.
또 휴대용 유모차를 쓸 때음대로 정말 편한 기능이 있는데요.
이티 바로 자꾸 이렇게 끌고 다닐 수가 있어요.
타고 베이직 트랙도 핸들을빨 한번 올리고 앞바퀴를 모드 안쪽으로넣은 후에 끌고 다닐 수 있어요.
으이렇게 접었을 때업은 1탄으로접히고 탑트랩은 2단으로접했기때문에 크기가 와이어조금더 커요기내반입에관해서도 이야기가 많은데요.
항공사마다 규정이 다르기는 하지만와이어 보다는 탑 호텔의 좀더 반 유리 좋은 편 이라고 하더라고요아무래도 와이어 베이 세로 기회가 좀 길다 보니까?
그런 이유가 좀 있지않을까 그런 생각이 되는데요.
기내 반입이 안 될 경우에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거든요제가 나갔을 때 그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비행이 파괴 전까지이 모자를이용하다. 가 비행 입학에 직전에 생모 한분께 바뀌면 비행기를 내리자마자받을 수 있는 또는 서비스의 요요즘 칸에 올리지 않아도 되서 오히려 이런 서비스를 받는게 더 편하실 수도 있어요.
두 제품 모두 편리하게 레버를 이용해서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와이어 볼 유진이는 이쪽 등받이 부분에 에버가 있어서 편하게 조절할 수있거든요 지금의 95도내려서 한번 더 한번 더 올릴 때는네버 조절 없이 한번에 올려주면 됩니다.
타보 베이직 트랩은 레버가 특이하게 이해도 쉽게 뒷부분에 있어요.
이 부분을 눌러서한번 더 올릴 때도 마찬가지로 조절 없이 한번에 올려 주면 되구요.
제가한달 동안 사용해보니까?
아까 없을 때는 괜찮은데 아기가 있을 때는 머리뒤로 손을 넣어야 하는 부분이 조금 불편하게 느껴지는 하더라고요그럼 헤드 시트에 뒤로가 아니라 요 아랫부분으로넣을 수도 있는데여기는 제가 이렇게 안 지 않는 이상 위에서 하면 구멍을 찾아야 돼서 이부분은 좀 어사 용자가 부산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l ten이모 차 모두 5점식 벨트 이구요.
y 업은이 부분을 누르면 딸깍 하고 열려야이거 깨울 때는 와이어 v5 캐 어깨 부분과 허리 부분을 하나씩 끼우게되어 있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서 좀 불편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같아요.탑 호텔의 또이 가운데 부분을 누르면4 딱 하고 열리구요.
타보 트랩은요렇게 허리 부분과 어깨 부분의 벨지가 이어져 있어서 한번에 이렇게 꽂아 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차량마다 한번 볼게요.
두 제품다 5단 풀 차양막 인 것은 동의하고요.
보면 육안 상으로와이어의 차용한 훨씬 크다는 게 느껴지는데요.
2y 업의 큰 차양막은 예전부터 큰 강점 이었죠. 저는 쓰면서 좋았던 게 등받이를 눕혀 도의 차양막 덮이는 부분이 넉넉해서햇빛이 지니 얼굴에 받지 않더라구요.
그 부분은 정말 좋았던 것 같고파보 틀에 또 다른 이모 차례 비해서는 그래도 찰 마디 큰 편이에요그 다음에 아이의 사랑의 직접적으로닿는 부분이 시트를 한번 볼게요.
y 업은 만졌을 때 면 소재의 폭신폭신한 소재로 되어있어요.
지난 버전에 비해서 리뉴얼이 되면서 조금 더 폭신한 느낌이 들어 갔구요.
20 패들 이렇게 찍찍이로 분리를 할 수가 있게 되어 있어요.
4이 부분을 다 분리를 해서 유모차 세탁을 따로 맡기지 않아도 집에서탁을 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이부분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탐 호텔의 앱을 보면 좀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틀 계약에 네오플랜소재로 되어 있는데요.
만져보면 확실히 쿠션감이 폭신폭신 하게 느껴지고 네오플랜 하면 왠지보풀도 만 색깔 것 같고 뭔지 도무지 거 같고 그러잖아요. 근데 이게 이제 특수코팅 일으켜서 보풀이 잘 생기지 않는 기술을 적용했다고 하더라고요또 우리가 육안으로한가지 확인할 수 있는 점이이 지면에서 부터 의시트에 루피가 와이어좀 더 높죠저는 사용을 해보니까?
식당이나 카페 같은 데에서도 휠체어를 따로 허용하지않고 그냥 높으니까?
여기다가 시판 교체해 가지고 사용하니까?
저는 되게편하더라구요.
파보 트램은 실제 높이를 낮추면서 무게 중심을 아래로 가게 하면서안정성을 좀 더 컸다고 하더라구요.
키퍼가 적용된 유모차편하게는 하지만 엄마들이 아이들의 그 소중한부분이 키젠은 않을까 걱정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네 제가 한달동안 태워 보니까?
그런 걱정을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2파와 등받이 시트 사이의 간격이 어와이어22 cm 타보 가십 9cm 고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안전벨트앞부분을 한번 더 감싸주기 때문에 엉덩이에 많이 움직이면서도 불편한 기색없이 잘 타거든요이 엉덩이 시트와 트파 상의 간격도 생각보다 넓어서허벅지가 뱉은 표현한 아이들도 끼지 않고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이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저는이 키퍼 유모차를 써보면서 대 기판 했던게 기저귀를 갈 때 at빠를 내리기만 하면 되니까?
저는 그 부분이 정말 편하더라구요.
피파네페 타짜 할 수 있는데요.
마이 업은이 부분을 눌러서 요렇게 될 수 있어요.
리뉴얼이 되면서 한가지 변한게 있다. 면 기존의 있던게 부러짐 이라던지 그런고장의 좀 있어서 이번에 이렇게 부러지지 않도록 개선했다고 합니다.
제가제일 만족하고 쓰고 있는건 바로 28 인데요.
뒤 팔을 빼고 식판으로교체를 할 수가 있거든요4 이렇게 꽂아 주면 2시 판에서 지아 니가 간식도 먹고장난감도 가지고 놀고 이쪽에 물컵 또 꽂을 수 있고 저는 이것을 굉장히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타보는잎이 빠를이 밑에 부분을 돌리고 회에 요렇게 해야 빠지게 되어 있어요.
저도 - 힘드니까?
아이들은 더더욱 뺄 수가 없겠죠.
페타 까 하기가 조금불편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굉장히 경보 하다. 는 느낌이 있어요.
우리 아이의 안전과 연결 되는 부분이죠. 프레임을 한번 볼게요.
와이어 본 프레임이형님으로되어있구요.
타보는 프레임의 플라스틱으로되어있어요.
한 가지 눈여겨 봐야 할 점은 와이어이번에 리뉴얼이 되면서이 옆에있는 프레임 부분이 50% 두꺼워 졌다고 하더라구요.
보면 아이가 허벅지 다리가 있는 부분이 말려 븐 아예 다 덮을 수있도록 되어 있어서 좀 더 안정성에 있어서는 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탑 호텔의 또 프레임이 이렇게 있지만 허벅지를 다 감싸 주시는 못하고그대 시티로 이렇게 다리 부분을 감싸 줄 수 있도록 했네요.
휴대형 유모차 있지만 치나 공간이 꽤 넓어요.
보면와 이어온 효진이 는이렇게 확장 부분이 자석으로되어 있고요파보 베이직 트랩은이렇게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이 부분을 사용하시는분 들의 스타일에 따라서 편하게 느끼실 수도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것 같아요.수납공간이 더 있는데요.
와이어 또 보면이 뒷부분에 이렇게 공간이있어요.
이 부분에 핸드폰이 라든지 그런 간단한 걸로 수납할 수 있도록했고 하 보도 보면 그 뒷부분에 공간이꽤 넓게 써요 또 한가지 휴대용으로잘 장점이죠. 이 헤드 시트 뒷부분에 생각보다 큰 공간이 있어요.
저는 여기에 시안이장난감과 간식을 정독 수납을 하고 있는데요.
한 가지 주의해야 될 점이 금탑트랩에 등받이 조절 레버가 헤드 시트뒤에 있다. 고 했잖아요. 그 뒷부분에 약간의 구멍이 있는데 뭐 소지품을 수납을 할 때 그 구멍부분을 좀 조심을 해 주셔야 될 것 같아요.와일러 몰 유진이 시티의 높이가 높아서 그런지 좀 수월하게 태우고 내릴수 있는 것 같아요.휴대용 이라고 해서 핸들링이 나쁘지 않아요 오히려 저처럼 힘이 약한분들은럭스의 무치 칸 핸들링 보다는 휴대용좀 더 나을 수도있어요.
이렇게 한 손으로끌어도 반응 전환이 자유롭고 요 인 유얼 대 올려진이는 바케 크기가 15.5 cm 로 동급 팁 i'm 오차도 중에서는 가장커요휴대성도 좋은 앤서 안정성과 주행성을 높이려는 노력을 볼 수가 있죠.
펍에 한번 넣어 볼게요.
작은 턱은 무난하게 넘지만 펜 턱은 뒷부분을 밟고들어 올려야 넘을 수 있어요.
주행 감과 핸들링에 좋지만 오프로드에서 흔들림이 있는 건 그 내용의모자의 어쩔 수 없는 한계인 것 같아요.브레이크는 오른쪽에 있고 색깔이 칠해져 있어서 편해요. 음파보 베이직 트랩은 허리를 좀 많이 숙여야 해서 키가 크신 분들은 좀불편하게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핸들링도업과 비슷하게 부드럽게 주행 되는 모습을 볼 수가 있고요한손으로방향전환도 잘 와요 카모 베이직 트랩은 의자가 약간 엉덩이가기울어지게 되어 있어서 아이가 앉았을때 조금 더 편안한 느낌을 받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파고 베이지 탭도 와이어 몰려 지니와 마찬가지로 작은 턱 무난하게넘지만 큰 터은 뒷부분을 밝고 들어 올려야 해요. 왜 끄는 이렇게 가운데 부분에 있는데요.
오른발 잡이 은발 짜리 모두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내가 한 달 동안 지향 애를 태워 보니까?
왜 엄마들 사이에서 와이어 원료지니와 탑트래블 논쟁이 끊이지 않는지 알 것 같아요.사용하는 사람을 성장해 따라 또 아이의 성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부분이나 어떤게 더 좋다고 말할 수 없을 것 같아요.이모 차를 고를 때 본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먼저 정해 주시고아이를 태워 보시고 이것저것 따져 보신 다음에 현명하게 선택하시길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땅 영상에서 만나요 안양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