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필라테스 임신중기 운동 순산을 하체운동! (by. 노은혜 ) > 임산부 운동

임산부 & 산후 운동 | 임산부필라테스 임신중기 운동 순산을 하체운동! (by. 노은혜 )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임산부 & 산후 운동님의 임산부 운동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8926834186.jpg

 


휴가를 할 때는 하체 보다는 상체근력이 정말 많이 필요 했는데요.
출산을 할 때는 한 채 근력이 굉장히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출산을대비해서 하체 근력을 키워주는 그리고 공기도 싸움 해지고 각선미만들어지는 벨라 테스트 밭이 해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시작하라 러 가보시죠.
자 자 우리 스트레칭 먼저 할건데요.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어요.
임산부의 경우에는 릴렉싱 이라는 흐름은 때문에 인대가 많이 약해져 있는상태에요이 상태에서 스크래치 응을 과하게 하면 오히려 손상을 입을 수있거든요.
인데 트 레 칭 하실 때 절대 아프다 라는 느낌이 들 때까지하시면 안되고그냥 조금 시원하다. 라는 정도로만 하셔야 됩니다.
왼쪽 다리는 접은 상태에서 오른쪽 발에 손으로감싸 않으실 거예요.
요 상태에서 좌우로 왔다갔다. 하면서 냄 엉덩이뼈 2개의 왼쪽 오른쪽오른쪽 왼쪽 이렇게 엉덩 뜨 2개를 느껴보시고 거기 가운데 나간 지실거에요요 상태에서 무릎이 실 건데 절대 무리하지 마시고 시원한 느낌이 좀시원한 느낌이 드는 정도로만 폐쇄 일 거에요 마시고 후 무릎 다 안 피셔도 되요.
그냥 시원한 느낌이 드는 정도로만으 다시 살짝 잡아 온다 가으 herover행운상마지마 넹아 항 21찬찬히 올라오신 상태에서 왼쪽 발목을 오른쪽 허벅지에 올려 단으로손가락으로이렇게 깍지 끼듯이 발이랑 손이랑 깍지를 계실 거예요.
그래서 발가락사이사이에 손가락을 넣어 주셔서 요렇게 발가락과 손가락 손가락으로깍지를끼우고 실 거고 왼 손은 발목을 이렇게 딱 잡아 주실 거고요오른손은 발을 잡으신 상태에서 발목을 이렇게 돌려 주시고 해요. 5번24 예반대로 돌릴 게요.
1355그대로 발가락을 쭉 밀어서꼭 눌러 주었다가 이번에 뽑아놓은 다는 느낌으로발등까지 같이 뽑아주시오두 번 더 가요 쭉쭉쭉쭉 두었다가 아뻑 꼬한 번 더모바 내고 5자 그대로 이제 손가락은 풀어 주실 거고요오른쪽 손으로다시 발목 잡아 주시고 왼쪽 주먹 찐 상태에서 요기 발보면 음푹 이렇게 들어가 있는 부분이 있죠.
요기를 팡팡 때려 주실 거에요 다섯 번 드릴께요.
1 뜻에5저를 잘 자요 상태에서 오른손으로는 오른쪽 다리를 잡아 주실 거고 왼쪽손으로는 왼쪽 무릎을 잡아 주실 거고 왼쪽 무로 쭉 그렇게 눌러 주실거예요.
그 상태에서 처음으로왔다갔다. 무게중심을 이동하면서으조금더 스트레칭을 해 주실 거구요.
으자 이번엔 반대쪽 할게요.
오른쪽 다리는 접고 왼쪽다리 뻗어 낸 상태의 두 손으로요렇게 몸좀 다발을 감싸 않으실 거구요.
요 상태에서 손 마시고후레쉬 많서 무료 키 실 수 있는 정도로만 절대로 묵게 하지 마세요.
마시모 후 to a음 사람만큼 번 그w 한번 더 마시고이런 아쉬움 상태에서 오른쪽 발목 허벅지에 올려 주시고 왼쪽 손가락 이랑9오른쪽 발가락 깍지를 껴 주실 거예요.
자 요 상태에서 발목 토익이2 색5 반대로 5번 ver 235그대로 발가락 꼭 꾹 눌러 주었다 가쭉 뽑아 중we 뽑아줄 꾹3뽑아 주구 한바탕퍼 가실게요.
숨 바꿔서 왼손으로발목 잡고 오른손 주먹 주먹 으로5번때으 2잘하셨어요.
이 상태에서 오른쪽 다리 최대한 배 쪽으로끌어 당기고 왼쪽손으로왼쪽 발 받아 오른쪽 손으로오른쪽 무릎 이렇게 잡으신 상태에서봤다 아따무게중심을 왼쪽 오른쪽으로옮기면서 조금 더 스트레칭해줍니다.
그대로 우리 이제 옆으로누워 주실 건데요.
매트 끝자락에 발바닥을 이렇게 맞춰주시고그리고 엉덩이 그 다음에 머리 이렇게 일직선으로쭉 누워 주실 거에요위에 있는 손은 가슴 아플 바쳐 주시면 되구요.
엉덩이가 앞으로쓸 이거나 이렇게 뒤로 쏠리지 않도록이 바닥과 수직이되는지 확인을 해 주실 거고여기 허리 있는 사이에 공간을 쪼 끔 만들어 주실 거에요위에 있는 엉덩이를 조금 내려서 허리에 살짝 손이 왔다갔다. 할 정도의공간 만들어주세요.
밑에 있는 다리는 포장 위에 있는 무릎을그렇게 천장으로올 해 줍니다.
이때 골반 뒤로 이렇게 빠르지 않게 골반은고정을 하실 거구요.
엉덩이로무릎을 이렇게 끌어당긴다 고 생각하시는 거예요.
허벅지 벽 이렇게 돌아가요다시 내려 너엉덩이의 힘으로다리를 끌어 올린다고 생각하실 거에요10번 갈게요.
1엉덩이 조이기 후툴 엉덩이 쪼이고내려놓고3버티는 다리로 은근 힘이 들어가요 으매일on5으영성 엇7 58 59510 다리 저번엔 상태에서 그대로 무릎까지는 가만히 값도 유지하실거고요무릎만 요렇게 펴 주실 거예요.
위에 있는 엉덩이 쭉 올렸다가팔이 쭉 뻗어 내 주실 것 이대로 자세 유지위의는 다리를 살짝 올렸다가내려놓습니다.
10번 갈게요.
1때려발등을 몸쪽으로당겨 주세요.
흰색4 똑같이 버티는 다리에도 은근 히 많이 들어갈 거구요.
5 골반이 흔들흔들 하지 않게 몸통을 딱 고정을 시켜 주시는 거예요.
이 꼭떠 달아오열의 정무직 여기에서뒤꿈치로 똥 g에그림 답 생각해요. 골반 흔들리지 않게1툴 3450 어서109 여 달아호 2r 바로 반대로 돌아가요15골반 고종 346누가 뒤꿈치를 쭉 당기고 있다. 고 생각하고 쭉 뻗어 주세요.
여러 달55마지막 얇내려놓고 여기 바깥쪽 쫙 자 그 보시죠.
통통통 때려 따가 다시 골반넓이로 올릴 거고요2 무릎을 어깨 쪽으로잡아당긴다 고 생각하고 무릅이 이렇게 바닥으로떨어지지 않도록 요 정도의 높이 그대로 유지하면서 벅지를 담갔다. 가후우 빌어 줄 거에요 10번 1흠 엉덩이는 게 서울형 동의 엉덩이 말리지 않게흑으3바다 내고요 인데빠 얻어내고다 썹 흐5 6이 서는 발을 보지 마시고 정면을 보세요.
2 58 을 꼭 코마 지나야으 잘하셨어요.
그대로 내려놓고 발레 부족할 게야장 발바닥 그리고 안 덩이머리득표율로 놓아 주신 상태에서 그대로 골방 고정 허리 있는데 살짝공간 손가락 왔다갔다. 하실 정도로 도와주실 거에요손은 가슴 앞쪽으로골반 이렇게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계속 고정한상태에서 발가락을은 서로 붙여 주실 거고 엉덩이 힘으로이 로켓 당겨서허벅지를 물어볼 천장으로들어오면서 거야 엉 넘이 힘 주셔 따가 탄천 이내려놓습니다.
10 뻥 가요 14 2모 으아 근데 해외 5wow여성은 으lee 여담 툭 따로 들이지 않게 저항하면서 내려 오 리어으 마지막 한번 105 좋아요 그대로 무릎까지 는지그대로 발 만 뻗어 주실 거구요.
위에 있는 엉덩이 쪽으로당겼다가 다시 쭉 밀어주기이 상태에서 턴이를 들어 올려줍니다.
10번 갈게요.
으누가 내 발을 아래에서 잡아 당긴다고 생각하고 쭉 밀어 주셔야되요.
3꾹 때에따서 아578아열애 정제 낸 똥 그라비까 아툴 힘내세요.
4너6 9가 흔들리지 않게을아 오 야 반대로 동그라미 그래요12 오만하고 조금 쉴 거예요.
핵닿아서여서5야다5여야 닭에 내려놓고퉁 퉁 퉁근데 다리를 내려 놓으면 금방 괜찮아 지잖아요. 그렇죠손 다시 앞으로올라 놓으실 상태에서 오리 영동 2엉덩이를 살짝 뒤로 빼 시 꾸고 그리고 위에는 엉덩이 쭉 끌어 올렸다가학교로 내리시고그대로 위해 있는 담이 들어 올려서 허벅지를업계 쪽으로끌어 당긴다는 느낌으로이런 해요. 아 2l으 생 95으 내외따라서 입대 엉덩이 말리지 않게 계속 오리 엉덩이는 유지해 주셔야 되요.
6 그 후으 꼭역 달꼭 안고6후하지만 야훔 잘하셨어요.
그대로담이 1도로 내려놓은 상태에서 편안하게 옆으로두어서 호흡 하실 거에요오늘의 운동 응 다 끝났는데요.
잠시 편안하게 엎드려서 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명상 시간을 가져볼 게요.
오해는 특별히의 태교에 좋은 이런 부모가 되겠습니다.
라는 글을 읽어드리려고 해요. 이제 곧 사랑의 결실인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지치고 때론 두렵기도 하지만 나는 자신이 있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짜증나는 일이 있어도 사랑이 변함없는 등등 안엄마가 부모가 될 것입니다.
늘 다정한 엄마 처럼 사소한 일에 화내지 향찡그리지 않는 엄마처럼 내 아이도 자라게 할 것입니다.
밝고 마약은 미소를 가진 아이로 자라게 할 것입니다.
내 아이가 자라 사랑의 꽃이 피고 아름다운 나무가 되고 커다란 강이 되고바다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스스로의 모습을 가꾸는 겸손하고 참된 사람으로자라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내 아이에게 먼저 참된 사랑을 실천할 것입니다.
어쩌면 내 아이에게도 실현이 생길지 모릅니다.
어른으로자라는 과정에서 나 어른이 되어서 자신의 세상을 만들어가는과정에서 말입니다.
그럴 때 너무 좌절에서 용기 마저 이사 버리네요.
사람이 되지 않도록 그럴때 너무 상처가 깊어 마음까지 닫아 버리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키우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엄마가 부모가 어떤 어려움 앞에서도 좌절하지 않는 모습을을 보여 주겠습니다.
자기만 아는 이기적이고 욕심 많은 아이로 키우지도 않겠습니다.
흔하디 흔한 작은 될 프레도 마음을 열 줄 아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이름없는 풀 벌레 소리에도 귀 기울일 줄 아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언제나 변함없이 어근 일진 그것 헤아려 보는 가슴을 갖게 하겠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사람으로변함없는 관심으로지켜주고 믿음이 되어 주는 부모가 되겠습니다.
4 정말 아이레 키우다 보면 이런 생각 저런 생각지금까지는 한 번도 하지 않았던 생각들을 정말 많이 하게 되고 또 이럴때 나의 부모는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어 새로운 생명을 낳고 또 키워 낸 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요.
앞으로태어날 아이를 위해서 더 단단한 내가 되기를 바라면서우리 내일도 같이 라이브 테스 에요

관련상품 보기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