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거들 어떻게 활용할까? 애낳았다고 입고싶은 옷 못입으면 서러우니까요? ..!! 우리 하고싶은거 다해요. !!!! ( by. 노은혜 ) > 임산부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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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 산후 운동님의 임산부 운동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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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산을 하면서 골반 러너줘. 특히 자연분만을 한 경우에는 더 그런데요.
이 벌어진 골반을 다시 되돌리는 데는너 6개월이 골드 타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출산 직후에 아니 낮고 직후에 바로 오늘시작하고 그리고 오로가 끝난 뒤에는 복부 부터 골 밖까지 쪼여주는 거들을착용하고 운동을 하시는 건데요.
싸다 요렇게 보시면 여기가 이제 갈비뼈 있는 부분은 요렇게 이제 들어가는거구요.
쭉 골반까지 이렇게 잡아주는 요 거듭 이에요요거 대를 하루종일 착용하시는 건 아니에요하루에 2시간정도운동을 할 때 착용을 해 주시는 건데요.
어떤 운동을 하느냐 바로 수치 운동이에요솔직히 여기 너 우리가 임신이라면 내가 이렇게 나오면서이 복직근 이라는복부의 근육이 이렇게 늘어나고그리고 골반의 이렇게 받치고 있는 골반 기저부 니라는 않아도 이렇게늘어났다가 줄어들게 되면서 그리게 탄력이 없어져요그래서 뼈를 근육이 쫙 조여 줘야 되는데 그 역할을 못하고 있는 거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이거 들로 골반을 쪽 조여 주면서 그런 잡아주는 역할을대신 하는겁니다.
도움을 주는 거에요예를 들면 우리 뼈가 부러졌을 때도 깁스를 해서 깨가 보게끔 하 죠코 역할을 입 거들이 대신해주는 거구요.
그뭐 이거 들과 착용하면 된다 라고 팩 먹으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목적을 결국에 이별의 근육이 탄력있게 조여 주게 만들기 위함이 목적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요거 들을 착용하고 반드시 운동도 같이 병행을 해주셔야합니다.
어떻게 운동을 하면 되느냐 요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쓰기 운동이에요이미 일어난 복지 끈과 그리고 밑에 받치고 이루는 골반 기 전면에효과적으로타이트하게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호흡을 통해서이 근육을활성화를 시켜 주는 건데요.
쉽게 이야기해서 케일 응 이라고 하죠이 운동을 하실 때 바로 이게 커둘을 같이 입어주시면 겁니다.
그렇게 해서 사도 6개월이 되기 전까지 골반을 먼저 타이 타이 되돌릴 꾸살은 쪼끔 나중에 빼셔도 괜찮아요 저는이 방법으로제가 용심 전의 최적몸무게를 가지고 있을 때 입었던 늘어 맞아는 스키니진 까지 지금 다입고 있거든요.
그러니까?
여러분도 다름이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산 호에도쌍 전에 입었던스킨 이즈 읽는 껄 팁을 알려 드렸구요.
우리 같이 매일 더 라 있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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