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필라테스 초급 임신초기 무기력함! 누워만 있으면 더 힘들어요. ~ (by. 노은혜 ) > 임산부 운동

임산부 & 산후 운동 | 임산부 필라테스 초급 임신초기 무기력함! 누워만 있으면 더 힘들어요. ~ (by. 노은혜 )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임산부 & 산후 운동님의 임산부 운동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8926757208.jpg

 


임신 초기인 만큼 운동강도 그렇게 높지 않을 거고요적당히 몸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그런 동작들로 구성해봤어요.
특히 임신 초기에는 아직 배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엎드린 동작을 포함한여러 가지의 동작들을 할 수 있다. 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런 장점 살려서우리 운동 바로 시작해 볼게요.
4 이렇게 무릎 꿇고 앉은 상태에서 홈 먼저 가다듬고 갈게요.
양손에 날개뼈의 감싸 안은 상태에서 쑥 마실 때 살짝 갈비가를 톡톡톡두드려서등이랑이 쪽 부분을 늘여야라는 생각으로20 깊게 들이 마실거구요.
5 후 내쉴 때는 살짝 갈비뼈를 조여서이 갈비뼈와 갈비뼈가 서로 이렇게조여서 만난다는 생각을 계속 하시면서 내 몸에 있는 공기를 모두 다 빼내질 거에요숨이 안 내셔 젖을 때까지 빼내 실 거에요 마시고으 흐 르때 실 때 끝 같이살짝 엉덩이를 쪼인 다는 느낌으로계속 내쉴 거고요항문을 살짝 조인 다는 느낌 내쉴 때 같이 가져갈 거예요.
이렇게 후 5번만 하고 본격적인 운동 시작하겠습니다.
지금 마시고 톡톡 토가슴이 부푸는 게 아니고 둠을 부풀린 다는 느낌으로그렇지만 등이 이렇게구부러지지 않을 거예요.
으 내쉴 때 끝까지 으투에3눈을 감고 하셔도 좋아요 으4수 마실 때 어깨 올라가지 않게 받았다악잘하셨어요.
그대로손은 바닥에 타일 짝 내려온 놓으실 건데 무게를여기에 싫진 않아요 그냥 살짝만 내려 주실 거고오른손은 오른쪽 갈비뼈에올려 놓으실 거예요.
그래서 20 마실 때오른쪽 갈비뼈를 부풀린다 라는 느낌으로숨을 마실 거고내쉴 때도 오른쪽 갈비뼈가 조금 더 들어간다 라는 느낌으로되실 건데요.
무게중심은 엉덩이 있고 얘는 지지만 하실거예요.
승 마시고 살짝 갈비뼈를 톡톡톡 두드려서4 쉬고 오른쪽 폐를 더 많이 사용한다. 고 계속 생각해 주세요.
2 의3매 해외아한번 더 다 줘 음반대로 왼손 왼손으로왼쪽 갈비뼈 오른손은 바닥 무게중심은 엉덩이에있어요.
술 마실 때 왼쪽 갈 별을 더비 이런 낸다는 느낌으로마시고후 우 되실 거에요 5번 갈게요.
1어깨에 올라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고툴3 m내외음 한번 더 5잘하셨어요.
그대로 올라오신 상태에서 무릎을한 발 태국식 옆으로벌려 주실 거고요 발 떼는 땅에 내려놓은 상태에서엉덩이는 최대한 발뒤꿈치에 붙여 주실 거예요.
그대로 양 손바닥을 흙과 같은 넓이의 하는 앞에손바닥 쫙 펴서 누워 주실 거구요.
시상은정면 알아보실 거에요이 상태에서 엉덩이는발뒤꿈치에 따 붙이시고 20 마시면서 가슴을 앞쪽으로이 가슴팍에 2가 줄을 연결해서 천장에서 땡긴다고 생각을 하면서 가슴을앞으로그리고 손바닥으로바닥을 살짝 눌러서 몸쪽으로땡겨 주실 거예요.
그러면 허리보다 여기 허리보다 조금이 등 살짝 마을에 있는 부분에 자극이오실 거거든요.
옆에서 한번바 보십시오엉덩이를 이렇게 오리 엉덩이로 해서 들어 올리는 게 아니라 가슴을앞으로내면서 살짝 겨드랑이 뒤쪽을겨드랑이 뒤쪽을 조인 다는 느낌으로운동 해 주시는 거에요더 고교 뵙고 봄에서 등 동그랗게 말았다 가내쉬면서 등 쭈욱 2최선은 참 장모 솔잎 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동작 아시겠죠.
10번 갈게요.
마시면서 등 동그랗게 말았다 가내쉬면서 가슴을 천장으로끌어올린다는 느낌 같이 가지면서 손바닥을무릎 쪽으로살짝 눌러서 끌어서 올 거예요.
으움직이지는 않지만 이쪽 방향으로힘을 쓰시는 거예요.
으겨드랑이 쪼이는 느낌 도울하시구아 5총책으엉덩이는 바닥가슴을 앞으로때 해외 품 바닥 완전히 딱 펼쳐서 땅 지지해 주세요.
이렇게 손바닥이 꼬 부러지지 않게 쫙 펴 주실 거구요.
닿아서으여장 읍 으겨드랑이를 밑으로내린다는 생각을 계속 해 주시는 게 중요해요. 당장 느낌이 오지 않더라도 계속 그렇게 생각을 해 주세요.
아 1곡으 8아 오 아5 5an 야 아으 love그대로 양쪽 기금 치와 치골이 서로 만나도록 이렇게 앉아 주신 상태에서손을 앞으로나란히 하실 건데요.
이 상태에서 몸을 앞으로기울여 따가 뒤로 기울이면서 엉덩이에 의엉덩이뼈 2개 느껴지시죠.
여기에 무게중심이 앞으로술 해 지도뒤로 쏠리지도 않는 딱 중앙이 오는 자리에 앉아 볼게요.
누가 정수리를 위해서 쭉 잡아 당긴다는 느낌으로척추를 세우실 거에요이 상태에서몸통은 가만히 있을 거고 몸만 쭉 앞으로빼 볼게요.
거북이가 됐다고 생각하시고 쭉턱을 살짝 들어 올린 상태에서 빼 실 거에요여기서 턱을 당기면서 목을 마라 주실 거예요.
이김 목 하나하나 늘려 준다는 느낌으로쭉 말아서그대로 누가 내 손목을 앞에서 담기고드는 흉추 있는 부분 2등윗부분은 뒤에서 당긴다는 느낌으로쭉 서로 반대방향으로쭉 당겨서 등을늘려 주실 거예요.
빠지고 풉 내쉴 때문에 양쪽 등으로중간에 볼펜이 있어서 그 볼펜을등으로딱 잡는 다는 느낌으로등을 조여 주실 건데 어깨가 올라가서 또있는게 아니라 어깨는 내린 상태에서 등쪽이 2기그리고 뒤통수도 살짝 뒤로 밀어서턱을 만든다는 느낌으로전체적으로d 로비 이루어 주고근데 무게중심이 뒤로 가지는 않을 거에요동작 한번 더 보여드릴게요.
정면 거북목 1번 2이번 거북목 에서 턱 땅 겨서 짐 목 부터 차례대로 늘리기그다음 내 손목은 앞에서 사바 당기고 등은 뒤에서 잡아 당긴다는 느낌으로0 쪽 견갑골 양쪽 날개 뼈를 쭉 늘려 준등 전체 다 드러나 요 꼰 후 내쉬면서등 서로 쪼이고 그리고2턴 만들면서 대통 수도 뒤로 밀어주기같이 해볼게요.
510번 가요거북목퍼가에글은 상태에서 거북목을 해주셔야 돼요n 하나하나 뒷목 푸터 척추 바라서등을 동그랗게 밑에 있는 등을 많은 게 아니라 여기 브래지어 끈이 있는부분 위에 있는 등을 말을 마실 거예요.
쭉 모반 해 9취성 됐고프 내쉬면서등 조이고 개의 통수 디오 좋던 만들어 초 5냉장 나를 거 뭐하나하나 말아서 내려가게7선 109등 쪼이 낀 뭐아 같은 눌리기 2후후 내 쉬면서 병 쪼이 호흡 으두통색 5팔이 너무 아래로 내려가지 않도록 살짝 위로 올린 상태에서 뻗어 주세요.
5아 쪼이5터때 으으다성oo 이 꼭 거북목으 턱 당겨서 독주 하나하나 마력이등 들리기훅 등 조이기먹기까지 으정명검 목을 하고 그다음 말아주세요.
야 여기 뒷목이 느낌이 오실거거든요.
드러나는음 등 조5 5lee 아최후 9마치 아맨 마지막에 요 으tel으 222잘하셨어요.
이번에는 롤 다운 이라는 부제를 하실 건데요.
동장 하시다가 배가 너무 약간 뭉치에 있는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거나 너무약간 나한테 무리가 된다고 생각하시면 잠깐 쉬시면 되요.
다리를 이렇게 쭉 뻗어 주신 상태에서 발등을 왼쪽으로이렇게 담겨 주실거구요.
손은 앞으로나란히 그 상태에서 순 마시고발끝 보면서 척추를 하나하나 말아서차례대로 꼬리뼈 부터 허리 그리고 등 머리 차례대로최대 한창 차원이 내려 가실 거에요으그대로 손 천장으로말 패키지 캐피 킴쭉 발이랑 손이랑 쭉 기기 파주세요.
그대로 다시 옆으로손으로짚고 이런 아실 거구요.
이럴 업으로이렇게 이런 하실수도 있지만 우리는 임신 초기에 이기 때문에그렇게 하지는 않고 물 다운만 갈게요.
음 마시고 으세 번만 팔 거에요 발끝 바라보면서최대한 창천뒤로 훅 넘어가지 않도록그 초절 해주세요.
많네승 마시면서 쭉 받아내 2before으 내 잡고 소나 풀어 으천천히 뒤로 두어요.
훅 떨어져도 괜찮은데 그렇게 되지 않도록 최대한 조절하시는 거예요.
어차 즉 예마지막 한 번 더 3100% 다라니 5숨 내쉬면서 뒤꿈치 최대한 뻗어 내고 누가 대해 발목을 밑에서 당기고있다. 고 생각하세요.
그대로만 새 잘하셨어요.
으자 이번에 조선은 쭉 뻗어서 엉덩이 옆에 내려 놔 주실 거구요.
두 다리는 90도 로 올려서 체육부 지 션 해 주실까요? 이때 허리가 너무 바닥에 받지 않도록 꼬리뼈 있는 부분 엉덩이를 살짝눌러서 허리에 아주 살짝 공간 손가락의 왔다갔다. 할 정도의 공간만들어주실 건데가슴이 이렇게 제껴 지지는 않도록 가슴은 바닥에 붙여 주실 거에요 만약에이게 2개가 동시에 안된다 하시는 분들은가슴을 먼저 붙이시는 걸 더 추천드릴께요.
손 옆으로내려 놓고 그대로 왼쪽 다리는 고정 오른쪽 하루바 닥 터 없지 무력 90 또는 그대로 이제 할 거에요4 올라와서 반대쪽 급 짜으 키 동작 하시겠죠.
10번 갈게요.
터치 후 교차 52 터치 아괴짜 색 몸통 계속 가난이 유지 할 거고요복부의 힘으로에대해 외약간 리드미컬하게 움직여 주세요.
으음 정석느낌 꼭으가슴 뜨지 않게 계속 눌러 주시고어으 잘하셨어요.
그대로 엎드려 워 주실 거구요.
다리를 쭉 뻗어 낸 상태에서 한 골반 넓이만큼밑에서 누가 대 다리를 잡아 당기고 있다. 는 느낌으로힘있게누가 주실 거고요조선 만세 하신 상태에서 살짝 넓게 벌려 주실 거에요똑같이 누각에서 온 다리 밑에서 위해서 쭉 잡아 당긴다는 느낌 이마를땅에 된다는 느낌으로끼를 주셔 따가 수 마시면서다리는 공정 상 채 살짝 놀러 오실 거에요아 요 상태에서 오른손 천장 왼 손 바닥 언급조차 흑 흑 흑 후 후등장 하시겠죠.
갈게요.
일단 2매만 땅에 내려놓고 양손 그리고 영달이 쭉 뻗은 상태 유제수 마시면서 상태를 살짝 캐롤이때 갈비뼈는 바닥을 누르고 있을 거에요이렇게 갈비뼈는 계속 바닥 몰라요으 오른손 천장부터 갈게요.
에 후반 툴57 8더욱 한번더2468 95 냐그리고 5바닥 밀어서 엉덩의 쭉 빼고왜 스텝퍼 짓이오마시구국무성 점을으책천천히 바닥에최대현 편안히 누워 주실 게요.
이제 모든 운동은 끝이 났는데요.
편안하게 잠시 누워서 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명상 시간을 가져볼 게요.
오늘의 명상 에는 특별히 태교에 너무 좋은 시 임 3회 지막 코지의 내가당신을 선택했습니다.
에일부를 낭독해 드릴께요.
엄마 아빠 당신을 그렇게 부를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당신들이 사랑으로맺어져 있는 모습을 보고 나는 지상으로내려 갈 결심을했습니다.
틀림없이 나의 인생을 행복하게 감싸 줄 꺼라 느꼈기 때문입니다.
내가 있던 곳은 더럽혀지지 않은 색그곳에서 지상으로내려 가는 데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지상에서의 삶이 무서워 도중에 되돌아 온 친구도 있습니다.
엄마 아빠의 사랑이 불안하여 다시 되돌아 온 친구도 있습니다.
아 엄마 아빠에게 거절 당하여울먹이며 돌아온 슬픈 친구도 있습니다.
엄마 당신의 따스한 품 속에서 나는 더없이 행복합니다.
아빠 나를 받아들여 준 그 날의 일을 기억하고 계시나요서로의 필요를 보듬으며 서로를 뜨겁게 갈구하며 하나로 매 더 졌던 그날을영원히 타오를 수 있을 만큼 강렬한 사랑으로나를 불러 냈던 그 날의일으글이었는데 장신이 새로운 생명의 숨결을 해가 맺던그날의 아름답던 그 일을그렇습니다.
그날 내가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어떠셨나요 아직 내가 임신을 했다니 하고 실감이 나지 않는 분들이나않으실 거에요사실 저는 둘째 임신 임대도 그렇거든요.
오늘은 미숙한 우리를 선택해준 아가에게아가야 엄마 아빠를 선택해 줘서 고마워 하고 인사를 건네 보면 어떨까요?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