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필라테스 운동안했던 임산부도 임신초기 운동으로딱좋아요! (by. 노은혜 ) > 임산부 운동

임산부 & 산후 운동 | 임산부 필라테스 운동안했던 임산부도 임신초기 운동으로딱좋아요! (by. 노은혜 )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임산부 & 산후 운동님의 임산부 운동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8926732018.jpg

 

오늘은 임신 전에 운동을 아예 안 하셨던 분들도 가능한 임산부필라테스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임신 초기에는 특히나 갑작스러운 호르몬 변화로 인해서 무기력하고 아무것도하기 싫고 축 처지고 그리고 입 턱과 두통에 시달리기도 하죠이런 여러 가지의 증상들의 조금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런도 지금바로 시작해 볼게요.
천천히 누워서 시작할 거고요천장 보고 누운 상태에서 두 발은 최대한 엉덩이에 가깝게 주먹 하나들어가는 공간 만들어 주실 거구요.
양 쪽 손은 갈비뼈를 감싸안을 거에요뒷모습이 그리고 등 허리 있는 부분까지 완전히 다 땅에 닫도록 위치를해주실 거고요그대로 꼬리뼈 엉덩이만 살짝 오리의 엉덩이 한다. 는 느낌으로이 허리 밑에 공간을 살짝 만들어 줄거예요.
그대로 호흡을 하실 건데요.
숨을 마실 때는이 손으로갈비뼈를 톡톡톡 때려서이 부분 등이 있는부분이랑 갈비뼈 옆부분을 늘린다는 생각을 들이마시고내쉴 때는이 두 개의 갈빗대가 서로 모아진 다는 느낌으로내실 건데호흡 끝까지 내실 거에요 그래서 내 몸에 있는 공기를 닿아 뺀다고생각할게요.
마시고아 그갈비뼈와 갈비뼈 서로 모아지고 내 몸에 있는 공기 다 빼 냅니다.
아최대한 깊게 되실 거에요 으다시 마시고공개 다 앞에 날기이렇게 혹 5번만 가볼게요.
쓴맛이그툴아으 3최대한 끝까지 내 셔 주세요.
4내 쉬는 걸 잘 되시면 맛있는 건 알아서 마셔 주실 거예요.
예빠지 막 한번 더 5봐요 그대로 손을 요렇게 삼각형을 만들어서 내 암에 빼 위에 올려놓을거고요엄지는 배꼽 밑의 검진은 치골이 있는 쪽의 요렇게 내려 올 거예요.
등을 바닥에 딱 붙인 상태에서 그대로 엄지가 땅에 닫도록 골반을 굴려서허리를 바닥에 딱 붙혀 주실 거고이 상태에서 드는 붙여 넣은 상태 유지마시고 후 내쉬면서 검지 있는 부분이 땅에 닿도록 살짝 오리 엉덩이한다. 는 느낌으로꼬리뼈를 바닥에 꼭 눌러 주실 건 데 이때 날개 뼈가이렇게 갈비뼈가 이렇게 제껴 지지 않도록 등 있는 부분 브래지어 끈지나가는 부분은 방 땅바닥에 딱 붙여주세요.
그 상태에서 꼬리뼈를 바닥에 누르면여기 허리 있는데 살짝 손이 들락날락하는 공간이 생길 건데등 있는 부분은 손이 들어가지 않아요 바닥에 딱 붙일 거에요 한번 더배꼽 있는 곳을 땅에 붙여서 허리를 바닥에 붙였다가후 내쉬면서 리의 공감 만들고 꼬리뼈 로 바닥을 눌러 주시는 거에요좋아요 요렇게 5번 갈게요.
1 마시고 허리 바닥에 붙이기이때 다리가 이렇게 벌어지지 않게 주먹 하나 들어가는 공간 께서 위치에서추세요.
후 그아이 툴후 갈비뼈 제껴 지지 않게 등 양쪽 날개 뼈 바닥에 꼭 노 특히n 3푹 꼬리뼈 란 그 위에 첨 고리 라는 평평한 뼈가 있어요.
그 부위를 마사지 한다. 고 생각하고 지그시 꾸 욱 눌러 줄 거에요41반 더 5으 꼬리뼈 바닥에 붙인 상태에서 손은 쭉 엉덩이 옆으로내려 오실 거예요.
누가 손목을 밑에서 잡아당긴다 고 생각하고 쭉 뻗어서 내려놓지 만 어깨가이렇게 말리진 않아요어깨 빚은 상태 유지 그대로 왼손은 고정 오른손은 쭉 뻗어서 천장으로수 마시면서 갖다가이때도 양쪽 날개 뼈가 똑같이 바닥에 붙어 있는 것이지 하실 거에요헹 교 창 허브양쪽 날개 뼈 계속 붙이는거 유지하시고여기 가슴 앞쪽 이란 겨드랑이 쪽까지 쭉 늘린 다는 생각으로운동 해주실거에요동작 아시겠죠.
이렇게 이렇게 호흡 하실 거예요.
자 같이 열 번 해볼게요.
n쭉 받아내고엥 교차 손바닥에 고 누가 내 팔 전체를 잡아당기고 있다. 고 생각하고 운동진행해 주세요.
2 아래로 뻗어 내고 위로 뻗어 내고몸통이 이렇게 뒤집기 거나 한쪽이 기울지 않도록 해서 유지 해 주실 거고요 교차4 4으 그렇지 54후 교 창5아으 6아게임 콕흐까다 에9 5아 한번더 br교차 위에 있는 손 아래로 가져와서 이번엔 양손 같이 갈 거예요.
숨 마시면서 만세 이때 날개 빽 가슴 이렇게 제껴 주지 않게 양쪽 날개뼈는 바닥에 딱 부츠 실 거고이파리 무조건 땅에다 해야 되는건 아니에요어이 가슴을 재키 지 않는 선에서 올릴 수 있는 만큼만 뭐 이정도가 될수도 있고 조금더 가실 수도 있고 바닥에 부채 실 수 있는 분들도 계세요.
그래서 최대한 가지만 가슴이 뜻이 않는 정도로만 가시는 걸로 이렇게 열번 갈 거에요등장 하시겠죠.
자 여러분 갈게요.
앤 마시고키게 키 듯이 쭉 받아 두세요.
으 또 그 안에서 내 손을 잡아 당긴다고 생각하고앤마시고크 으3크대그 매실 때 내 몸에 있는 공기 바뀐 했죠.
5으6예 곳 으아 여 달 으9 목 얄손 앞으로나라손바닥 깨비 마주보도록 위치 하실 거구요.
살짝 큰 나무를 않았다고 생각하고 팔꿈치를 살짝 바깥으로팔을 전체적으로똥그랗게 말아 줄 거예요.
이 상태에서 훈 마시면서 옆으로내려갔다. 가후 내쉬면서 다시 나무 앉기한번 더 보여드릴게요.
쭉 뻗어서 양 옆에서 누가 내 팔을 쭉 담기고있다. 고 생각하시는 거예요.
행 다시 나 많기 동장 하시겠죠.
10번 다시갑니다.
마시고흠 양쪽에 서서 누가 잡아 당긴다는 뜻이 쭉 뻗어냈다가 그 나마 않기이때 양쪽 날개 뼈 바닥에 딱 붙어 있을 거에요2허냄새 특히 어깨가 올라가지 않도록 어깨는 쭉 끌어 당기 3캔 상태에서계속 운동 진행해 주세요.
4 으아 허 으따서 아푹여 사업팔꿈치가 아래로 내려 가는게 아니라 바깥으로옆으로보내신 거예요.
229 5야 달아오코 5으 얇 잘하셨어요.
5그대로 옆으로나란히 에위로 올려서 바닥을 쓴다는 느낌으로만세에후레쉬 면서 엉덩이까지 끌고 내려요다시 손바닥이 천장으로쭉 바닥 쓸어서 위로 위로 1위로 만세에내쉬면서 엉덩이 같이 되게 똑같이 누가 내 팔 잡아당기고 있다. 고 생각하실거고요손바닥 천장으로만세 하실 때는 가슴이 들리지 않도록 가슴 있는 부분은 바닥에 딱 붙여넣어 주실 거에요후 우 동장 하시겠죠.
10번 갈게요.
손바닥이 천장 1숨 마시면서 만 새 계속 받아주세요.
훅다시 솥밥 천장 툴어깨 데리고 손목을 누가 밑에서 잡아당기는 다는 느낌으로호흡 끝까지손 바닥 천장 3손바닥에 1000자 네에손 돌리고 5가슴 뜨지 않게 계속 기지개 키 듯이6예 꼭8 r9 아으 한번 더 야좋아요 그대로 손바닥이 천장 옆으로말한 하신 상태에서 고개를 도리도리움직이면서 뭐 옆에 붙어 어깨 팔까지 이어지는 근육을 조금 들려 줄게요.
트 레 칭 한다. 고 생각하시고 우리 둘이 2조늘린다고 생각하시는 거예요.
좋아요 그대로 시선은 오른쪽 손바닥 받아보실 거구요.
오른쪽 바위를 왼쪽 다리에 도와주신 상태에서 왼쪽으로다 위 넘겨 주실거예요.
허리가 쭉 늘어놓은 게임누가 내 무릎은 왼쪽으로땅기고 칼은 오른쪽 팔을 쭉 당긴다고 생각하시고들려주실 거구요.
왼쪽 손은 오른쪽 갈비뼈 위에 올려놓습니다.
술마시고으혹 5번 갈게요.
12l34 4한번 더 5흠 옆으로뻗어 내고다리 정면 시선 정면으로돌아온 상태에서 다리 풀어주고반대쪽으로꼬아 주실 거에요 왼쪽 다리를 오른쪽 탈이에꼬아 주실거구요.
시선은 왼쪽 소문 바라보 진 상태에서답이 오른쪽으로넘깁니다.
여기 등이 있는 척추 있는 부분을 쭉 당기는 것 느껴지시죠.
그 상태에서 오른손은 왼쪽 갈비뼈 위에 올려놓고 자세 잡으셨습니다.
면다시고 5번 갈게요.
마시구 후 쭉 서로 반대방향으로들려주세요.
23넨한번더 나섰쭉 하지만 나중에 5그대로 다리 정면 팔도 정무 야다리쪽 피고 편안하게 누워 볼게요.
이제 모든 운동은 끝이 났는데요.
편안하게 누워서 잠시 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명상 시간을 가져볼 게요.
오늘의 명상 에는 특별히 태교에 너무 좋은 시인 3회 지마 코지의 내가당신을 선택했습니다.
에일부를 낭독해 드릴께요.
엄마 아빠 당신을 그렇게 부를 수 있도록 해주세요.
당신들이 사랑으로맺어져 있는 모습을 보고 나는재상으로내려 갈 결심을 했습니다.
틀림없이 나의 인생을 행복하게 감싸 줄 거라 느꼈기 때문입니다.
내가 있던 곳은 더럽혀지지 않은 3개그곳에서 지상으로내려 가는 데는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지상에서의 삶이 무서워 도중에 되돌아 온 친구도 있습니다.
엄마 아빠의 사랑이 불안하여다시 되돌아 온 친구도 있습니다.
아 엄마 아빠에게 거절 당하여울먹이며 돌아온 슬픈 친구도 있습니다.
엄마 당신의 따스한 품 속에서 나는 더없이 행복합니다.
아빠 나를 받아들여 준 그 날의 일을 기억하고 계시나요서로의 필요를 보듬으며 서로를 뜨겁게 갈구하며 하나로 맺어져 어떤 그날을영원히 타오를 수 있을 만큼 강렬한 사랑으로나를 불러 냈던 그 날의일을불현듯 당신이 새로운 생명의 숨결을 예감했던그날의 아름답던 그 일을그렇습니다.
그날 내가 당신을 선택했습니다.
아직 내가 임신을 했다니 하고 실감나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사실저는 둘째 임신 인데도 그렇거든요.
오늘은 미숙한 우리를 선택해준 아가에게 아가야 엄마 아빠를 선택해줘서 고마워 하고 임사를 건네 보면 어떨까요?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