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수술 후 운동 림프순환 운동으로몸의 순환을 돕고 붇기도 같이 빼요!( by. 노은혜 ) > 임산부 운동

임산부 & 산후 운동 | 유방암 수술 후 운동 림프순환 운동으로몸의 순환을 돕고 붇기도 같이 빼요!( by. 노은혜 )

본문

※ 영상을 선명하게 보기 안내
  1. 유튜브 영상에서 오른쪽하단에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2. 팝업목록에서 "품질" 선택하세요.
  3.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주세요.
※ 모바일에서 Wifi가 아니라면 데이타가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임산부 & 산후 운동님의 임산부 운동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16068926654967.jpg

 


오늘은 유방암 수술 직후에 침상에서 하실 수 있는 운동 알려 들으려고 하는데요.
수술 직후에는 언어 팔을 이렇게 앞으로들기도 힘들 거고 힘을 준 것조차도 사실 어려워 질 거에요그리고 팔을 시 짬 위에다가 도약이 때문에 누워서 이렇게 이제 베개 같은걸 얹어서 팔을 이렇게 올려놓고 있으실 건데요.
요 상태에서 하실 수 있는 간단하고도 알려 드릴 거구요.
특히 유방 수술 경우에는 경제를 위쪽에 림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겨드랑이팔 그리고 손가락 등등이 붓고 또 상처 부위가 잘 아물지 않는 그런현상들이 당연하게 나타나실 수 있어요.
그럼 상처들 그리고 굳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데 도움을 주면 영상하니까요? 우리가 치아와 따라해 봐야 이번 실에 있는 것처럼 누워서 시작을 할거고요파리 심장보다 위에 있을 수 있도록 이런 101 같은걸로 팔을 바쳐 주실거예요.
양쪽 날개 뼈가 바닥에 딱 붙어 있을 수 있도록 앞쪽 근육 가슴 앞쪽은욕부터 그 다음에 팔로 이어지는이 근육들이 쭉 뻗어 질 수 있도록 위치해주세요.
양쪽 다리는 발등 당겨서발뒤꿈치를 빌어 내서 허벅지 까지 쭉 뻗어 낸 상태 유지 해 주실 거구요.
손가락으로썰 파 미래도 이렇게 하실 건데요.
왼손 기준 도레미파 소리 구요.
오른손 기준은 솔 파 미 레 돼요 근데 피아노 치듯이 손가락을 동그랗게마는 게 아니에요손가락 완전히 편 상태에서새끼 손가락부터 솔 파 미 레도 하실겁니다.
소리엘다아 완전히 뻗어 냈어요.
빛 아시겠죠.
들어와요10번 갈게요.
마시고 후 소울 꼭 눌렀다가 뜻이 9다아 약지춤 g검지 팔을 완전히 뻗어 내세요.
엄지 한번 더 가요새끼 손가락 앙다음에 약지손가락을 완전히 뻗어 낸 상태에서 중지아컴 이지 부드럽게 계속 뻗어 내세요.
마지막 엄지 d5으 네 잘 하셨어요.
으이번에는 바로 운동 가실 건데요.
무릎을 양쪽 타 세워주신 상태로 시작하실 거고요발등을 몸쪽으로당겨 주실 거예요.
왼쪽 발부터 갈건데요.
뒤꿈치를 바닥에 눌러서 쭉 뻗어 내 주신 상태뒤꿈치 계속 뻗어 내고 발등을 몸쪽으로담겨서 다리 전체적으로뻗어 내주실 거고끌어 오실 때도 뒷끝이를 받아 그렇고 눌러서 끌어옵니다.
좋아요 10번 가요 1빠 더 내고 다시 돌아옵니다.
2l의 아 밴 돌아오고 5으 색도랑 부male가져오도록다석여성으7 5아으예 o 아어 꼭 마지막 열로 5잘하셨어요.
바로 반대쪽 할게요.
이렇게 금치 눌러서 발목 땅기고1그룹 으2그러고 으새네 에555 6뛸 고 58으5마지막 10으 네 좋아요 이번엔 양다리를 같이 뻗어냈다가 끌어 오실 건데요.
손이랑 같이 할 거에요 솔 파 미 레도 기억나시죠.
손 완전히 뻗어 주신상태에서 솔 파 미 레도 발등 당겨 주시고같이 꾹 눌렀다가 다리 끌어올 때 손가락 또 돌아옵니다.
좋아요 깰 뻔 가요쏠 뻗어냈다가 끌어오고파아앗그러고 9중지 뻗어냈다 가들어오시고 5검치엄 친 아한세트 더새끼손가락 라약지 뒤 끔 집 쭉 빠다 댔다가 돌아오시는 것도 잊으시면 안되요.
중지검지마지막 끝까지 엄 직천천히 돌아 오시면 됩니다.
4 너무 잘하셨어요.
이번에는 다리 그냥 완전히 편안하게 뻗어 주실 거 고요 선도 편안하게힘을 뺀 상태에서 잠시 제 목소리를 귀기울여 명상 시간을 가져볼 게요.
사람들은 누구나 친한 사람과 있을 때 편안함을 느끼죠그래서 나와 생각과 행동이 비슷하고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사람과 어울리고싶어 합니다.
나와 성격이 나 생각이 다른 사람을 받아들이고 존중하는 일은 쉽지 않은일이에요그래서 우리가 가장 벗어 버리기 힘든 옷은 바로 나 자신이라고 합니다.
모든 것을 나를 중심으로생각하기 때문인데요.
이 옷을 입고 있는 하는다른 옷을 입은 사람을 인정할 수가 없게 되는 거죠.
이 세상은 나 와는 분명 다른 많은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는데도 말이에요그런데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들 속에서 내가 파 묻혀 있다. 면 나란 존재는오히려 감춰 줍니다.
나의 옷이 돋보이며 면 나와 조금이라도 다른 옷을 입은 사람들과 어울려야하는데요.
다른 옷을 입은 사람을 인정하고 어울릴 때 비로소 나라는 존재도인정받을 수 있겠지요.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건 1 페이지
썸네일
제목
NAVER shopping.png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명시적으로 공유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공개된 자료를 수집하여 게시하고 있습니다.

저작권, 강의등록, 광고, 제휴등은 "관리자에게 문의"로 메세지 주시면 확인후 답변드립니다.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