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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 산후 운동 | 임신중 운동 산후 운동 임산부 운동! 꼭 해야하는 이유!! ( by. 노은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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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 & 산후 운동님의 임산부 운동 - 청각장애인을 위한 자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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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많은 연애인들이 임신중 사회의 찾아가는 맘 쑤 가득해 허해서 임산부운동 재활 전문가 과정을 같이 임산부 그리고홍 전문 등도 간사입니다.
그리고 전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키이라는 미국 켜 폐의필라테스의 문재인 강사입니다.
저는 제가 배운 지식들을 바탕으로제가 임신을 했을 때 직접 통증 관리를하고 운동을 하면서 촉진제 나무통 조사 없이 자연 질 출산을 성공한 한아이의 엄마입니다.
흔히 자연주의 출산을 카메라 칠성 이라고도 하는데요.
여러분들에게 출산은 무엇일까요? 출산으로인해서 여성들은 신체가 변하고 호르몬이 변하고그래 인해서 심리적인 변화도 같이 찾아 오는데요.
이러한 변화들을 저희는 위기로 인식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출산을 떠올리면 황홀하고 아름답기 보다는두려움이 먼저 없어져 이런 두려움이 즉 알수 자연 분만의 성공할 확률이점점 낮아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는데요.
두려움과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태아를 위해서 그리고 딸을 위해서 운동을 필스스로 해야 하는데요.
운동이 태아에게 굉장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많죠.
그런데저는 요 이러한 저런 이론들을 떠나서 나 자신에 의해서 운동을 꼭 하라고말씀드리고 싶은데요.
나는 여성들이 출산에 대한 텐데요.
무효 중 하나는 말 현이 출산을 하는과정이 힘들고 아프고 무서운 것도 있지만 칠산 후에 변화하는 외로움이어떻게 변할지 모르기 때문에그리고 출산을 경험한 여성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출산을 위해 살이 쪄서 빠지지 않는다 던가 아니면 출산 후에 잘 관리를하지 못해서 여기저기가 아프다 고 하시는 경험이 많기 때문에 나 또한그렇게 될 것 같아서 사실 더 두렵고 무섭고 끔찍하게 느껴지는 거잖아요. 저또한 그런 두려움이 있었거든요.
이 크게 쓰는 요 그런 우리들의 고민을함께 해결해 나가는 클래스입니다.
임신 중 통증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그리고 순산을 위해서 어떻게 운동해야 하는 지 가장 중요한 4부후에 최대한 임신전 몸으로되돌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운동해야나 자신을 위해서 그리고 아기를 위해서 더 건강한 어망을 되기 위해서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클래스입니다.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 중 하나인 출산저와 같이 준비하는거 어떠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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